검색할 태그를 콤마( , )로 구분하여 입력해 주세요
다쏘시스템은 항공기 전문 제조업체인 미국 에어로스사가 세계 최초의 화물 비행선인 ‘플래그십 에어로스크래프트 ’의 설계 및 제작을 위해 다쏘시스템의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을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온라인기사 2015-07-01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두산은 기계•제조 분야와 정보통신기술 간 융복합을 위한 비즈니스 매칭에 나섰다.
한국와콤은 금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인튜어스 구매자 대상으로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및 무선 액세서리 키트를 증정하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자사의 보안 정보 팀인 ‘유닛 42(Unit 42)’가 동남 아시아 지역 정부 기관 및 군사 조직을 타깃으로 하는 사이버 공격인 ‘로터스 블로썸 ’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현대차가 포스코ICT와 협력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카, 전기차 등 친환경차 충전 인프라 구축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온라인기사 2015-06-30
리니어 테크놀로지 코리아는 고성능 디지털 온도 센서 IC(제품명: LTC2984)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에너지소재연구실 김희연 박사는 한국과학기술원, 옥스퍼드 대학 연구팀과 함께 연료전지의 내구성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구조의 촉매를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한국인터넷진흥원과 미래창조과학부는 IoT혁신센터를 통해‘K-Global Startup IoT 분야 스타트업 챌린지 2015’에 참가할 최종 15개 스타트업을 선정했다고 29일(월) 밝혔다.
삼성전자가 27일(현지 시간) 막을 내린‘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이하 칸 라이언즈, 舊 칸 국제 광고제)에서 총 27개의 상을 수상했다.
방송통신위원회, 서울특별시, 성북구가 공동으로 구축한 서울시청자미디어센터가 6월 30일(화) 시민들에게 문을 연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에너지기술에 대한 청소년과 대학(원)생의 관심을 유도해 에너지산업을 이끌어갈 창의적이고 우수한 인재유입을 위해「제2회 에너지기술 창의 아이디어 공모전」을 한다.
LG가 충북대학교와 함께 창업을 꿈꾸는 대학생 육성에 나선다.
SK텔레콤이 피코 프로젝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스마트빔의 후속 모델 UO 스마트빔2를 29일 출시했다.
ETRI는 무선 지문을 기반으로, 불법복제 AP에 대해 실시간으로 탐지할 수 있는 무선침해대응시스템(WTPS)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대기업 편의점 및 기업형슈퍼마켓(SSM)의 무분별한 골목상권 잠식을 막고자 지역 특성을 고려한 ‘나들가게 육성 선도지역 지원사업’이 본격 도입되어 시행된다.
지난 뉴스레터 목록보기
[말말말] 인피니언의 전력반도체 전략은
[말말말] 국내 반도체 및 FPD 분야 클린룸 원스톱 토털 서비스 계획은
[말말말] 세계적 연구개발 기관 Imec의 방향에 대해
[기고] 산업 자동화를 위한 중앙네트워크 컨트롤러 기술
[기고] 2025 6G의 미래, 향후 2년 동안 실제 개발로 중심축 이동한다
[기고] 저항 분배기를 사용하지 않는 혁신적인 레귤레이션 루프 설계하기
[연재 기고] 반도체 패키지의 열기계적 파손 유형과 메커니즘 파악 연구 사례 …
[스타트업] 앰버로드 임언호 대표 “제조공정 생산성 향상 AI 솔루션, 고객 …
[스타트업] 그레이박스 이민용 대표 “국내 맞춤형 CRM, 누구나 쉽게 사용하…
[파워 컴퍼니] 호전에이블 문종태 대표 “반도체 패키지 접합 소재 기술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