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할 태그를 콤마( , )로 구분하여 입력해 주세요
㈜더존비즈온이 ㈜코스콤의 ‘신경영정보시스템 재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30일 밝혔다.
온라인기사 2015-09-30
온라인기사 2015-09-25
안리쓰는 9월 24일, 다채널 광모듈*1에 대한 보다 효율적인 평가를 지원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는 자사 MP2100A의 후속 제품으로 새로운 BERTWave MP2100B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미래창조과학부는 대규모 산·학 공동연구 및 창의적 고급인력 양성을 위해 추진하는 ‘그랜드 ICT연구센터’ 신규 과제(1개)에 ‘성균관대학교’를 최종 선정하였다.
환경부가 전기차의 장거리 운행과 긴급충전에 대비할 수 있는 급속충전시설 100기를 경부·서해안 등 고속도로 휴게소 30곳과 수도권, 경상권 등 전국 70곳에 설치하여 25일부터 운행한다.
최근 자동차에 사용되는 기계식 부품들이 전자장비로 바뀌면서 차량용 반도체 기술 특허출원도 급증하고 있다.
리니어 테크놀로지 코리아는 고성능 16, 18, 20비트 SAR 및 ΔΣ ADC를 구동하기 위해 최적화된 저전력, 고정밀, 완전 차동형 증폭기(제품명: LTC6363)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SK텔레콤과 SK플래닛은 24일 각각 이사회를 열고, SK텔레콤이 SK플래닛의 SK컴즈 보유 지분 64.5%를 인수하기로 의결했다.
로옴주식회사는 자동차의 스티어링 스위치 시스템 및 에어컨 시스템, 인스트루먼트 패널 등의 바디 제어용으로 ECU간 통신을 실행하는 CXPI 트랜시버 IC인 BD41000FJ-C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안랩이 모바일 보안에서부터 스마트폰 본인인증 서비스까지 다양한 솔루션과 기술을 선보이며 ‘모바일 영역 기술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
엑스테라 커뮤니케이션이 중국 국가정보통신과 공동으로 와이즈 라만 솔루션과 코닝사의 대유효면적 초저손실 광섬유를 이용해 기록적인 무중계 전송 거리를 달성했다.
삼성전자가 24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오큘러스 커넥트2’ 행사에서 가상현실 헤드셋 ‘삼성 기어 VR’ 신제품을 공개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사회안전망 확대 지원책의 일환으로, 긴급상황에서 구조가 필요한 사람에 대한 위치측위의 정확성을 보다 높이기 위해 ‘Wi-Fi 위치정보 활용 플랫폼’ 서비스를 9월 25일부터 본격적으로 제공한다.
현대자동차의 주요 차종이 미국에서 최고 안전 등급을 동시에 획득하는 쾌거를 거뒀다.
실리콘랩스는 블루투스 ® 3.0 무선 오디오 액세서리 시장을 겨냥해 6세대 버전인 iWRAP™ Bluetooth 소프트웨어 스택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뉴스레터 목록보기
[말말말] 인피니언의 전력반도체 전략은
[말말말] 국내 반도체 및 FPD 분야 클린룸 원스톱 토털 서비스 계획은
[말말말] 세계적 연구개발 기관 Imec의 방향에 대해
[기고] 산업 자동화를 위한 중앙네트워크 컨트롤러 기술
[기고] 2025 6G의 미래, 향후 2년 동안 실제 개발로 중심축 이동한다
[기고] 저항 분배기를 사용하지 않는 혁신적인 레귤레이션 루프 설계하기
[연재 기고] 반도체 패키지의 열기계적 파손 유형과 메커니즘 파악 연구 사례 …
[스타트업] 앰버로드 임언호 대표 “제조공정 생산성 향상 AI 솔루션, 고객 …
[스타트업] 그레이박스 이민용 대표 “국내 맞춤형 CRM, 누구나 쉽게 사용하…
[파워 컴퍼니] 호전에이블 문종태 대표 “반도체 패키지 접합 소재 기술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