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솔루션 부문의 세계적인 선도업체인 아나디직스(한국대표: 김경민)는 ALT6713 4세대 고효율 저전력(HELP4™) LTE 전력 증폭기(PA)를 LG 전자에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ALT6713은 Verizon Wireless용 레볼루션(Revolution) VS910 스마트폰에 전원을 공급한다.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레볼루션 VS910휴대폰은 대형의 4.3" 정전식 터치 스크린과 1 GHz 스냅드래곤(Snapdragon) 프로세서, 5백만 화소의 후면/전면 카메라, 720p 비디오 성능, 안드로이드 2.2 운영 체제 및 4G LTE 연결성을 제공한다. 아나디직스의 ALT6713 PA는 또한 LG 전자의 VL600 USB LTE 모뎀에도 사용된다.
아나디직스의 글로벌 세일즈 담당 부사장인 마이클 캐노니코(Michael Canonico)는 “레볼루션이 아나디직스의 전력 증폭기를 채택한 것은 아나디직스와 LG 전자의 견고한 협력 관계를 증명하는 것이다” 라며, “오늘날 휴대폰 제조업체가 직면한 도전인 전력 소비가 많은 멀티미디어 및 고속 데이터 기능에 대한 요구는 배터리 수명을 위협하고 있으며, 아나디직스는 기술 리더십, RF 설계 전문성 및 엔지니어링 파워를 활용하여 업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LTE 전력 증폭기를 구현함으로써 이러한 도전을 극복했다. 당사는 미래 플랫폼 설계에 대한 LG 전자와의 긴밀한 협력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나디직스의 HELP4™ 4G 전력 증폭기는 중저 범위의 출력 전원에서 최적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해 독자적인 InGaP-Plus™ 기술을 사용하며, ALT6713은 업계 최고의 효율성과 매우 낮은 대기 전류를 구현함으로써 배터리 수명을 향상시킨다. 이 세계적인 수준의 성능은 이전 세대 장치 대비 평균 전력 증폭기의 전력 소모를 30% 감소시킨다. <2011년 8월 12일>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