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스틸앱 등 전문 업체들 인수 후 웹사이트 개편 단행
  • 2015-06-17
  • 편집부

세계적인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솔루션 기업인 브로케이드(www.brocadekorea.com, 지사장 권원상)가 브랜드 가치 향상과 최근 인수한 비스타포인테(Vistapointe), 스틸앱(SteelApp), 커넥템(Connectem) 등의 브랜드 통합을 위해 6월 16일자로 웹사이트 개편을 단행했다. 

오늘 공개된 브로케이드의 새로운 웹사이트는 무엇보다 방문자들이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고안됐다. 혁신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시각적인 언어와 간소화된 인터페이스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켰다.

새로운 웹사이트에는 일부 브로케이드 제품의 이름이 변경되어 있다. 이는 브랜드를 단순화 및 통합하기 위해 브로케이드가 진행하고 있는 마스터 브랜드 강화 전략에 다른 것으로, 제품 이름을 더욱 직관적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브로케이드는 기업 인수로 획득한 비아타(Vyatta), 스틸앱, 비스타포인테, 커넥템 등의 서브 브랜드(sub-brand)를 사용하지 않고 단계적으로 폐지할 예정이다. 이는 전적으로 제품 이름에만 국한되는 것이다. 브로케이드는 이 모든 기술들이 가진 가치를 전적으로 인정하고, 브로케이드의 개방형 소프트웨어 중심 네트워킹 전략의 일환으로써 브로케이드의 폭넓은 가상화 제품들로 그 기술을 확장해 갈 것이다.

브로케이드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과 단순화된 소프트웨어 제품 이름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소프트웨어 제품: 브로케이드 포트폴리오 단순화(Software Products: Simplifying Our Portfolio) 블로그 포스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홈페이지 보기
  •  유투브 보기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