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투스, 스마투스-휴넷과 공급 계약 체결
  • 2015-06-05
  • 편집부

- 1,300여개 이상의 국내 대기업 및 공공기관으로 고객 확대
- 실전 비즈니스 영어 학습 콘텐츠 제공

스마투스(대표 김문수)가 온라인 교육 전문 기업 휴넷과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로써 휴넷에서는 스마투스의 주요 콘텐츠인 ‘비네이티브 프로’를 통해 비즈니스에 특화된 고급 영어 학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휴넷은 직장 생활에 꼭 필요한 직무와 비즈니스 스킬에 관한 경영 지식 등 다양한 직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이러닝 기업으로, 현재 SK, CJ, 현대 그룹 계열사, 포스코, KT&G, IBM 등 1,300여 개가 넘는 국내 대기업 및 공공기관 고객사에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투스의 비즈니스 영어 교육 콘텐츠인 ‘비네이티브 프로’는 실리콘 밸리, 뉴욕, LA 등의 실제 미국 기업의 창업자, CEO 및 임원들이 자신의 회사와 경영 철학을 영어로 들려주는 실제 인터뷰 영상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현재 국내 최대 기업 교육 전문 플랫폼인 크레듀 및 메가넥스트 등에 입점하여 삼성, LG 등의 주요 기업에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스마투스는 국내 기업 교육 시장을 대표하는 업체들과 B2B 온라인 교육 사업의 방향을 같이 하게 된다.

스마투스 김문수 대표는 “‘비네이티브 프로’의 이러한 국내 기업 교육 분야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일본, 대만, 중국 등 해외 시장 진출을 가속화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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