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Viewpoint가 장소에 상관없이 어디서나 웹으로 고품질 라이브 영상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인 WebStreamur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WebStreamur는 접합 IP 채널을 사용하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라이브 스트리밍을 제공하기 위해 수상 경력이 있는 Mobile Viewpoint의 접합 기술을 이용한다.
NAB 2015에서 WebStreamur는 맥북,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용 앱과 세 가지 전용기기를 포함한 자체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WebStreamur는 모든 기기에서 WebStreamur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을 제공하고, 유튜브에서 후원을 통해 수익을 창출한다.
WebStreamur는 또한 공지와 즉각적인 피드백을 위해 트위터도 이용한다. WebStreamur는 모든 행사에 동원될 수 있으나, 앞으로 전 세계 대학 스포츠 콘텐츠 제공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WebStreamur의 무선 접합 영상 전송기와 앱은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독특한 스포츠 행사들의 잠재력을 발현시킬 것이다.
(로고: http://photos.prnewswire.com/prnh/20150407/738861 )
Mobile Viewpoint CEO Michel Bais는 “자사는 설립 시점부터 규모는 작지만 매력적인 스포츠 행사를 인터넷으로 중계하는데 역점을 뒀다”라며 “유튜브, 라이브스트림, 미어캣 및 페리스코프 같은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영상을 시청하는 것이 점점 인기를 얻어감에 따라, 일반적인 텔레비전 방송으로 중계되지 않는 라이브 스포츠 및 기타 행사를 중계하는 시장이 부상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여기에 자사의 독특한 접합 기술이 더해져 양질의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고, 더불어 WebStreamur도 다른 #mojo 상품과 차별화됐다”면서 “WebStreamur는 소규모 콘텐츠 제작자들과 스포츠팀들이 더 많은 관중과 국제 시장에 접근해 콘텐츠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