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과 삼성전자, 1천 5백 만 명의 선택, ‘갤럭시S는 SK텔레콤’
  • 2015-04-01
  • 편집부

SK텔레콤, 갤럭시S1부터 S5까지 갤럭시S 시리즈 총 1,500만 대 판매 돌파
2010년 6월 갤럭시S1 단독 출시 이후, 전용폰 5종 포함 갤럭시S시리즈 총 13개 기종 출시
‘SK텔레콤-갤럭시S’ 마니아 고객 초청, 갤럭시S6 교환권 및 1년 무료통화권 증정
갤럭시S6 출시 앞두고, 양사 對고객 감사 및 지속적 사업 협력 관계 강화 표명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 과 삼성전자는 갤럭시S6 출시를 앞두고, 갤럭시S시리즈를 사용해온 SK텔레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S 어워드’행사를 공동으로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S어워드’의 ‘S’는 SK텔레콤과 삼성전자의 공통 이니셜을 의미한다.

SK텔레콤 윤원영 마케팅부문장과 삼성전자 이상국 한국총괄 모바일영업팀장(전무)은 31일 오전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SK텔레콤 공식 대리점에서 ‘SK텔레콤-갤럭시S’ 마니아 고객 7명을 초청해 갤럭시S6(엣지) 교환권, SK텔레콤 1년 무료통화 이용권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SK텔레콤과 삼성전자는 갤럭시S 시리즈 이용 고객 1,500 만 명 돌파 및 갤럭시S6 출시를 기념해, 양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1위 사업자간 지속적 협력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금일 ‘S어워드’행사에 수상자로 초청받은 SK텔레콤 고객은 ▲갤럭시S1~S5 시리즈 모델을 모두 사용한 고객(S매니아), ▲2010년 6월 출시된 갤럭시S1을 현재까지 사용중인 고객(S레전드), ▲가족 모두가 갤럭시S 시리즈를 사용 중인 고객(S 패밀리) 총 7명이다. (각 어워드 대상자가 다수인 관계로, 최초 가입일 우선 적용)

■   갤럭시 S 시리즈 선택한 SK텔레콤 고객 총 1,500만 명

현재까지 SK텔레콤 고객 중에서 갤럭시S1부터 S5까지에 이르는 갤럭시S 시리즈를 선택한 고객은 약 1,500만 명이다.(회선 기준) 1,500만 대 갤럭시S시리즈 단말기 총 길이는 약 2,300KM(세로 기준)로, 서울-부산 거리의 6배에 이른다.

다수 고객들이 SK텔레콤 이동통신서비스와 갤럭시S 시리즈를 선택한 배경에 대해 SK텔레콤은 ▲1위 통신회사와 1위 제조사의 품질에 대한 높은 신뢰도 ▲차별화된 단말기 성능과 뛰어난 이동통신 요금제/서비스 경쟁력 ▲다양한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단독모델 출시 등에 힘입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한편 SK텔레콤은 4월 1일 오전 9시부터 갤럭시6·갤럭시6 엣지 예약 가입을 온라인 T 월드 다이렉트 및 4천 여 공식인증대리점을 통해 실시한다.

예약가입 신청 후 4월 10~13일 사이에 개통한 고객은 온라인 T월드 다이렉트에서 삼성 정품 무선충전 패드를 신청해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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