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브리지 탑재한 2세대 프리미엄 노트북
아수스가 2세대 인텔짋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2세대 프리미엄 노트북인 N 시리즈와 G 시리즈를 국내에 출시한다.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2세대 제품은 B&O 사운드로 사랑 받았던 N시리즈의 N73 및 N53 시리즈와 Full HD 3D VSION 게이밍 노트북인 G73Sw, 일반 게이밍 노트북인 G53Sw 등 5종이다.
이번에 최초 출시되는 아수스 2세대 프리미엄 노트북에 탑재된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샌디브리지는 CPU와 GPU가 하나로 통합되었을 뿐만 아니라 이 둘간의 유기적인 자원 공유로 1세대 제품 대비 빠른 응답성과 탁월한 그래픽 성능이 30% 이상 향상됐다. 아수스의 프리미엄 노트북 라인업의 대표 제품인 N시리즈와 G시리즈 두 신제품은 샌디브리지 중 최상위 i7 및 i5 프로세서를 탑재해 리얼 3D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에 있어 탁월한 성능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아수스코리아 마케팅팀 곽문영 과장은 “이번 인텔 2세대 샌디브리지 프로세서는 저전력 및 저발열 환경에서 더 높은 속도로 동작하기 때문에 이를 탑재한 2세대 N 시리즈 및 G 시리즈 노트북은 더 높은 성능을 원하는 유저들의 기대를 100%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하며, “2세대로 새롭게 태어난 아수스 N73 및 N53 시리즈와 G73Sw 3D 및 G53Sw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와 리얼 3D 게임에서 최적의 환경을 구축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