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마이크로컨트롤러, 아날로그 및 플래시 IP 솔루션 전문기업인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www.microchipkorea.com)는 제 1회 한국 마스터스 컨퍼런스(MASTERs) 및 제 2회 임베디드 디자이너 포럼(EDF: Embedded Designers’ Forum)의 등록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본 행사의 참여는 전화(02-554-7200)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 마스터스 컨퍼런스 – 대전, 2월 15~16일
마스터스 컨퍼런스는 마이크로칩의 영역별 전문가와 고객, 관계사, 대리점 FAE, 디자인 파트너 같은 마이크로칩의 기술 파트너 간에 깊이 있는 기술 정보를 교환하는 자리이다.
이틀간 진행되는 이 컨퍼런스에는 다양한 강의 중심 강좌와 함께 참가자들이 학습한 내용을 실습할 수 있는 실습 워크샵이 마련되어 있다. 강좌는 숙련된 엔지니어에서부터, 논의되는 기술의 개념 및 기본 원리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는 엔지니어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난이도의 수준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 마스터스 컨퍼런스에는 다음과 같은 8개의 클래스가 제공된다.
한국 임베디드 디자이너 포럼(EDF) – 서울(2월 10일), 부산(2월 17일)
EDF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각자의 기술을 차별화할 수 있도록 혁신 기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연례 교육 행사이다. 올해 열리는 세미나에서는 휴먼 인터페이스, 연결성 및 저전력 기술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포럼은 서울과 부산에서 2월 10일과 17일에 각각 개최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