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우드 플러스, 폭발적인 성장 가속화를 위해 브로케이드 네트워크 서브스크립션 채택
세계적인 패브릭 기반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솔루션 기업인 브로케이드(www.brocadekorea.com, 지사장 권원상)는 호주에서 4년간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 제공업체 클라우드 플러스(Cloud Plus)가 차세대 데이터센터 및 MPLS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브로케이드 네트워크 서브스크립션(Brocade® Network Subscription) 프로그램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클라우드 플러스는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를 온디맨드 방식으로, 즉 필요가 있을 때마다 편리하게 진행하면서 비용은 사용량에 따라 지불하는 유연성을 갖게 됐다.
클라우드 플러스는 50여 개 이상의 파트너를 통해 인프라 및 기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주 업체로, 2013년 6월 기준 전년 대비 191%, 2014년에는 147%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2015년에도 그 이상의 성장을 예상하고 있다.
줄스 럼지(Jules Rumsey) 클라우드 플러스 CEO는, “브로케이드 네트워크 서브스크립션 프로그램은 현재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자산을 최대한 생산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브로케이드의 고도로 확장 가능하며 개방적이고 관리가 용이한 네트워크 플랫폼을 통해 단기적 업그레이드 사이클을 진행할 필요가 없게 되어 고객 서비스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 네트워크 서브스크립션은 개방형 구매 모델로서, IT 관리자가 기존의 구매나 임대 모델의 제약에 구속되지 않고 끊임 없이 변화하는 요구사항에 신속히 부응할 수 있는 네트워크 솔루션을 판별할 수 있도록 해준다. 기업은 추가 비용지출 없이 네트워크 인프라를 언제 어느 때나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네트워크 용량도 그 수요에 따라 조절할 수 있어 용량 계획이나 변화하는 네트워크 인프라 요구사항과 같은 걱정 대신 사업 확장에 집중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