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럭스가 연결 지속성의 비전을 공유하는 기업들의 비영리 연합인 와이파이 얼라이언스(Wi-Fi Alliance)의 공식 회원이 됐다
와이파이 얼라이언스의 에드가 피구에로아(Edgar Figueroa) 사장 겸 CEO는 “유블럭스가 와이파이 얼라이언스의 회원이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산업용 및 전장용 와이파이(Wi-Fi)의 확대를 통해 협회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블럭스의 토마스 자일러 CEO는 “와이파이는 고속 근거리 무선 통신의 실질적인 선도 기술이며 이는 사물인터넷의 필수 불가결한 요소가 됐다”면서 “와이파이 얼라이언스는 산업용 및 차량용 애플리케이션을 목표로 하는 유블럭스의 앞선 와이파이(Wi-Fi) 기술에 근거하여 와이파이 생태계에 있는 선도 기업에 즉각적으로 접촉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유블럭스는 와이파이 모듈과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업 커넥트블루(connectBlue)와 앤트코(Antcor) 인수를 통해 자사의 제품 포트폴리오에 와이파이를 전략적인 기술로 통합했다. 이 와이파이 연결 솔루션은 유블럭스의 성공적인 제품군인 무선통신과 블루투스, 글로벌 포지셔닝을 보완한다. 이는 유블럭스가 사물인터넷상의 어떠한 장치라도 단말 간 연결과 위치 인식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