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애플, 코스트코 등 전세계 상위 500개 온라인 소매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
차세대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인 컴퓨웨어(www.compuware.co.kr)는 오늘, ‘인터넷 리테일 매거진(Internet Retailer Magazine)’ 조사 결과 자사의 APM 솔루션 ‘다이나트레이스(Dynatrace)’가 미국 온라인 소매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웹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인터넷 리테일 매거진이 최근 발간한 시장조사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상위 500개 소매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는 APM 솔루션 중 ‘다이나트레이스’의 점유율이 APM업계 2위, 3위 솔루션의 점유율을 합친 것보다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아마존(Amazon), 애플(Apple), 코스트코(Costco) 등 상위 20개의 소매기업 중 17곳에서 ‘다이나트레이스’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다이나트레이스는 업계를 선도하는 웹 및 모바일 성능 관리 솔루션으로 온라인 소매기업들이 웹, 모바일, 클라우드 및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및 가용성을 향상시킴으로써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빠르고 안정적으로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다이나트레이스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을 이용하는 모바일 쇼핑에서부터 클라우드 및 데이터센터에 이르기까지 전자 상거래(e커머스) 프로세스의 전체 수행 경로를 모니터링하고 평가한다. 기업에서는 이를 통해 사용자의 클릭에서부터 각각의 코드라인 등 모든 트랜잭션을 추적함으로써 고객들이 접근 경로에 관계 없이 빠르고 안정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다이나트레이스 총괄 존 반 시클렌(John Van Siclen) 부사장은 ”온라인 소매기업들이 가장 선호하는 APM 솔루션으로 선정되어 영광이다. 다이나트레이스는 웹 및 모바일 사이트의 웹 성능을 최적화하여 모든 채널 상의 고객들에게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보장한다. 특히 연휴기간이나 연말 연시 등 트래픽이 높아지는 시기에도 문제없이 사이트를 운영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서비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