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ML코리아, 반도체 인재 채용 위한 ‘캠퍼스 리쿠르팅’ 개최
  • 2014-09-01
  • 편집부



-  ASML, 네덜란드 소재 반도체 노광 장비 분야 세계 1위 기업
- 9월 2일부터 전국8개 대학 직접 방문해 공개 채용 설명회 진행

반도체 노광 장비 업체인 ASML코리아는 오는 9월 말 하반기 공개채용에 앞서 전국 8개 주요 대학에서 ‘ASML 캠퍼스 리쿠르팅’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ASML은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외국계 반도체 장비 회사로, 반도체 제조 과정에서 반드시 필요한 노광 공정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ASML코리아는 국내 반도체 제조사에 설치된 노광 장비의 성능 유지를 위한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560여 명이 근무하고 있다.

이번 ASML 캠퍼스 리쿠르팅은 9월 2일 서울대를 시작으로 서강대 (9월 23일), 한양대 (9월 30일), 고려대 (10월 1일), 연세대 (10월 2일), 한국기술교육대 (10월 6일), 명지대 (10월 7일), 광운대 (10월 8일)에서 차례로 열린다.

ASML의 인사담당자와 각 학교 출신 선배 입사자가 방문하여 기업현황과 차별화된 복리후생제도 및 자기계발 기회 등을 설명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해당 학교 학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ASML 페이스북 (www.facebook.com/ASML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또한, ASML은 이번 캠퍼스 리쿠르팅 참여가 어려운 예비 지원자를 위해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취업 커뮤니티인 다음카페 ‘취업뽀개기’에서 9월 29일부터 1주일간 진행하며, 10월 3일에는 인사담당자와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ASML은 기존의 전형적인 취업 행사에서 벗어나, ASML을 소개하는 웹툰과 대학교를 찾아가는 스쿨 어택 등의 이색적인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ASML 관계자는 “국내 반도체 산업의 발전과 함께 ASML 코리아도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매년 신규 채용 인원을 늘리고 있다. 상반기에 이어 이번 하반기에도 40여 명 규모의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라며, “한국 반도체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들이 이번 ASML캠퍼스 리쿠르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ASML은 오는 9월 29일부터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장비 엔지니어 (CS Engineer)와 필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Field Application Engineer)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