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크리스 힐더브랜드’ 글로벌 영업 총괄 부사장 영입 통해 유통망 및 채널, 파트너 관리 박차
  • 2014-07-16
  • 편집부



• 유통망 확대 통해 새로운 파트너십 발굴 및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 http://www.acronis.com/ko-kr) 는 오늘, 크리스 힐더브랜드(Chris Hilderbrand)를 글로벌 영업 총괄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아크로니스는 유통망 확대 및 파트너 지원 정책 운영 전문가인 크리스 힐더브랜드(Chris Hilderbrand) 부사장을 영입하여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기술(AnyData Technology, 모든 OS 및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통합 액세스, 백업 및 재해 복구 기술)이 적용된 제품 라인의 글로벌 유통망을 크게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 그는 아크로니스의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파트너 정책 수립 및 운영을 총괄하게 된다.

아크로니스의 유리 라리체프(Yury Larichev) 사장은 “이미 업계에서 정평이 난 힐더브랜드 부사장의 글로벌 유통망 관리 역량을 바탕으로, 아크로니스가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 유통망을 빠르게 확장하고 영업력을 강화하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힐더브랜드 부사장은 아크로니스에 합류하기 이전에 MS의 클라우드 사업부에서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 지역의 중소기업 고객 대상 영업 및 마케팅을 총괄하면서 4년동안 80%의 수익 성장을 이끌었다. 그는 기존 고객과의 장기적인 협력 관계 구축과 새로운 파트너사 발굴에 큰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힐더브랜드 부사장은 “데이터 보안 분야에서 업계 최고의 리더십과 기술을 갖춘 아크로니스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회를 밝히며, “모바일에서 소프트웨어, 클라우드에 이르는 아크로니스의 강력한 제품 라인을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파트너 발굴과 지원에 적극 나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크로니스는 올 초 글로벌 세일즈를 담당하는 라리체프 사장을 비롯해 다수의 업계 전문가 영입 및 조직 재정비를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파트너를 통한 유통망 확대에 중점을 둔 글로벌 비즈니스 방침을 세우고 북미 파트너 협의회, 아크로니스 인증 엔지니어 코스 등 글로벌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