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IBM,코어메트릭스 인수로 웹 분석 역량 강화
코어메트릭스 인수로 웹 분석 역량 강화
IBM은 코어메트릭스사 인수에 대한 최종 계약서를 발표했다. 캘리포니아주 산마테오에 본사를 둔 비공개기업 코어메트릭스는 기업이 클라우드 기반 전달 모델을 이용해 고객 상호작용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확보하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해 목표 지향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신속하게 전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BM은 이번 인수를 통해 비즈니스 분석 기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최근 기업들이 브랜드 충성도 향상을 위해 더욱 개별화된 고객 상호작용을 통해 마케팅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고객의 요구에 더 깊이 있는 통찰력을 확보할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그러나 웹사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메일, 소셜 미디어에 이르기까지 고객과 소통하는 일련의 디지털 수단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따라서, 기업이 고객의 브랜드 경험 강화에 지속적인 주안점을 두고 시장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코어메트릭스의 오퍼링은 기존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평판에 관한 실시간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며, 고객사가 사실을 기초로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따라서, 마케팅 팀은 소비자에 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확보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개별화된 상품 추천, 홍보 활동 등 프로모션을 실시할 수 있다. 이러한 채널에는 매장 및 카탈로그 외에도 전자상거래와 소셜 미디어를 포함하는 새로운 수단들이 포함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