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디지키,로즈+보플라 인클로저와 글로벌 유통 계약 체결
로즈+보플라 인클로저와 글로벌 유통 계약 체결
디지키가 피닉스 메카노(PM-USA)의 한 사업부인 로즈+보플라 인클로저와 글로벌 유통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로즈+보플라 인클로저는 다양한 off-the-shelf 인클로저, 기계 제어 인클로저 및 서스펜션 암 시스템 제품을 전문으로 개발하고 있다. 현재 디지키는 로즈+보플라 인클로저의 박스, 인클로저, 휴대장치 및 알루미늄 압출 인클로저를 갖추고 있다. 이 제품들은 디지키의 글로벌 웹사이트와 프린트 및 온라인 카탈로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디지키의 인터커넥트, 수동 및 전자기계 제품 사업부의 제프 쉐퍼 부사장은 “디지키는 로즈+보플라 인클로저와 새로운 공급업체 파트너로 함께 일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로즈+보플라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이제는 고객들도 이러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또한 디지키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는 자사 고객들에게 로즈+보플라의 제품 라인은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로즈+보플라의 생산 관리 매니저 스티브 윗모어는 “로즈+보플라는 디지키와 글로벌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는 디지키의 다른 라인의 많은 제품과 함께 쓰이고,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 제공되는 디지키의 방대한 제품의 선택 범위를 더욱 확대시킬 것”이라며, “다양한 ‘ff-the-shelf’중소형 방수 ‘박스’및 핸드 헬드 인클로저 제품은 디지키 고객들을 위한 또 다른 고품질 제품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