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집중식 제품 정보 관리를 통한 멀티 채널 상거래 지원
데이터 통합 소프트웨어 업계의 선두 업체인 인포매티카(Informatica, 한국대표: 최승철)는 멀티 채널 상거래를 위한 Informatica PIM(Product Information Managemet) 솔루션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Informatica PIM은 지난 2013년 7월 PIM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두업체인 독일 하일러 소프트웨어 AG(Heiler Software AG) 인수를 통해 추가된 솔루션으로 모든 판매 채널에 제품 데이터를 배포하기 위한 제품 데이터의 단일 리포지토리 역할을 하며, 멀티 채널 상거래를 위한 포괄적인 중앙 집중식 플랫폼을 제공한다.
또한 포괄적이고 사용하기 쉬우며 강력한 제품 정보 관리와 함께 데이터 통합, 데이터 품질 및 거버넌스 부문에서 업계 최고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Informatica PIM을 통해 조직들은 중앙에서 모든 제품 데이터를 관리함으로써 모든 유통 채널 전반에 일관된 제품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신속하고 비용 대비 효율적으로 공급업체와 카탈로그를 등록하여 적시에 최적의 채널에서 최적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다.
고객들은 다음과 같은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 제품, 고객, 제조업체 및 공급 업체는 물론 이들 간의 관계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뷰 생성
· 단순화된 멀티 채널 상거래를 통한 제품 정보 관리
· 수작업 감소 및 보다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통해 제품 출시 기간 단축
· 기업 내 및 클라우드 기반 엔터프라이즈 ERP, CRM 및 분석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 상호 교환
· 완벽한 이기종 제품 데이터 통합 및 신속한 공급 업체 채택
Informatica PIM은 업계 선도적인 독립 기술 및 시장 조사 업체인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 Inc.)가 발표한 포레스터 웨이브™: 2014년 2분기 PIM 부문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포레스터 웨이브 그래프를 포함한 전체 보고서는 http://www.informatica.com/us/forrester-wave-PI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이사는 “웹, 모바일 및 소셜의 발달로 인해 소비자는 원하는 제품 정보를 얻기 위해 여러 채널을 옮겨 다니고 있다. 만약 기업이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지 못한다면 소비자는 경쟁사 채널로 넘어가게 될 것이다. 따라서 소매, 유통 및 제조업체는 이러한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포괄적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Informatica PIM을 통해 기업은 표준화된 제품 데이터를 중앙에서 관리하고 모든 영업 채널에 이미지, 동영상을 포함한 일관된 최적의 제품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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