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8(수) – 29(목) 양일간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서 ‘Solution Fair 2014’ 행사 개최
- 바이오인식 기술 기반의 물리적 보안 적용된 일상을 테마로 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
- 현장 지문 등록 통한 입장 등 이색적인 행사로 관심 높아
바이오 인식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인 ㈜슈프리마(대표 이재원 / www.suprema.co.kr / KOSDAQ 094840)가 국내 고객들을 위한 이색적인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5월 28일(수)과 29일(목) 양일에 걸쳐 삼성동에 소재한 오크우드 호텔에서 ‘Solution Fair 2014’ 행사를 개최할 예정.
Solution Fair는 슈프리마의 바이오인식 기술을 토대로 일상에 상용화 되고 있는 각종 물리적 보안에 대한 테마로 구성된 체험의 장으로서, 슈프리마만의 단독 전시회 행사다. 회사에 출근하여 빌딩 보안 시스템을 거쳐 엘리베이터, 오피스 출입-영상 통합 보안은 물론 슈프리마의 우수한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응용 제품들을 접할 수 있는 등 지문인식과 얼굴인식 등의 바이오인식 기술이 적용된 물리적 보안 총체의 경험을 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뿐만 아니라, 근태/출결관리, 식수관리, 공항에서 사용되는 전자여권 판독기나 공공 기관의 신분확인 용도로 사용되는 라이브 스캐너와 같은 ID 솔루션과 관련된 모든 기술과 제품들에 대해서도 일상을 테마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는 Template on Card (TOC) 방식으로 방문자 별 RF 카드에 지문 등록을 통해 행사장 출입통제를 운영할 계획으로 이색적인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자동 알림 시스템을 통해 특정 번호에 해당하는 방문자가 입구를 통과할 때 경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슈프리마 이재원 대표는 “최근 휴대폰에도 바이오인식 기술이 적용되면서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아지고는 있지만 해외에서 바이오인식 기술은 이미 더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라며 “특히 휴대폰과 같은 단순한 액세스가 아닌 고도의 기술력이 요구되는 보안 및 ID 분야에서 바이오인식 기술이 어떠한 역할을 하는지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알림으로써 국내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행사 참여를 위한 온라인 사전 등록 및 상세 정보는 http://www.supremainc.com/solutionfair2014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