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최적의 스코프로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한국애질런트가 오실로스코프 기술을 새롭게 재정의한 InfiniiVision X-시리즈 오실로스코프 출시 3주년을 맞이했다. 애질런트는 InfiniiVision X-시리즈의 성공을 통해 지난 수년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오실로스코프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이러한 성장 덕분에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 Sullivan)이 2013년에 선정한 ‘성장 리더십 상’을 수상했다.
애질런트 제이 알렉산더(Jay Alexander) 오실로스코프 및 프로토콜 디비전 총괄 제너럴 매니저는 “애질런트는 3년 전, 2011년 2월 15일 세계 최초로 통합된 임의 파형 발생기와 함께 업계 최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스코프, 최초의 통합된 디지털 전압계를 시장에 출시했다”면서 특히 “1996년 최초로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여 업계의 트렌드를 확립했던 것처럼 X-시리즈 제품은 또 한 번의 업계 트렌드를 만들어 이미 여러 기업에서 사용 중”이라고 말했다.
애질런트는 X-시리즈 출시 3주년을 맞아 애질런트 스코프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스코프로 업그레이드(Upgrade to Your Ultimate Sco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X-시리즈 오실로스코프 사용자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만으로 임의파형 발생기와 디지털 전압계 등의 기능을 스코프에서 바로 구현할 수 있다.
‘스코프 대역폭 무료 확장 프로모션’과 중복 사용 가능
이번 프로모션은 같은 가격으로 한 단계 높은 대역폭의 모델을 구입할 수 있는 애질런트의 “스코프 대역폭 무료 확장(Supercharge Your Bandwidth)”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사용될 수 있다.
애질런트의 최준호 오실로스코프 및 프로토콜 디비전 마케팅 총괄 매니저는 “이번 오실로스코프 프로모션은 성능과 기능 면에서 전례 없는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최적의 스코프로 업그레이드(Upgrade to Your Ultimate Scope)’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스코프 대역폭 무료 확장(Supercharge Your Bandwidth)’프로모션으로 구매한 스코프에 바로 중복해서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애질런트 InfiniiVision X-시리즈는 대역폭 업그레이드 옵션이 있어, 사용자는 현재 필요로 하는 대역폭의 모델을 구매하고 나중에 필요할 때 대역폭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애질런트 X-시리즈는 초당 100만 파형 업데이트 속도를 제공하는 오실로스코프이다. 또한 디지털 채널(MSO), WaveGen 임의 파형 발생기, 디지털 전압계와 시리얼 프로토콜 분석기 등 5가지 계측기의 성능이 한대로 통합된 제품이다.
한편 애질런트의 모든 X-시리즈 스코프는 표준 고속 푸리에 변환 연산 기능(standard fast Fourier transform math function)을 제공하고 애질런트 64997A 스펙트럼 비쥬얼라이저를 통해 지원된다. 또한 InfiniiVision 3000 X-시리즈와 4000 X-시리즈 스코프는 광범위한 RF 도메인 측정을 제공하는 애질런트 89600B 벡터 신호 분석기 소프트웨어가 지원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