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VM레디 스위치 출시
블레이드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스는 이더넷 스위치 역할을 하는 자사의 VM레디가 확장된 데이터센터 네트워크에 있는 수천 개의 가상화 장비를 다룰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러한 VM레디에 탑재되어 있는 N모션 성능은 업계 최초로서, VM 모빌리티 솔루션은 모든 vSphere 라이선스 단계에서 VM 마이그레이션 출현을 감지하며, 등록된 패킷 태깅 없이도 물리적 스위치 역할을 수행한다.
새로이 출시된 VM레디 이더넷 스위치는 가상화 스위치에 분산된 VM웨어 v네트워크를 관리하기 위해 VM웨어 v센터 서버와 연동하여 물리적인 네트워크 정책 및 프로파일에 VM을 연결한다. 또한 VM레디는 확장성 및 벤더 록인, 대체 가상화 스위치, 인프라 중단 구매 필요성 등의 이슈를 어드레스한다. 뿐만 아니라 VM레디는 데이터센터에서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처럼 보안, 성능, 액세스 정책을 자동으로 보호해준다. L2 터널링과 블레이드하모니 매니저 5.0의 사용으로 VM레디는 VM으로 하여금 10만개 이상의 VM으로 구성된 L2에서 데이터센터 사이를 마이그레이션 하도록 해준다.
블레이드와 주니퍼 네트웍스는 VM레디의 VM 마이그레이션 성능을 입증했으며, 이와 관련된 네트워크 정책을 블레이드 랙스위치 G8124와 안전한 주니퍼 핵심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데이터센터에서 자동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여 낮은 서비스 지연을 구현한다. 블레이드는 또한 업계 최초의 통합형 진보된 이더넷 탑-오브-랙 스위치를 발표했다. 새로이 출시된 랙스위치 G8124는 블레이드OS 6.3과 새로운 CEE를 포함하고 있으며, 추가비용 없이 고성능 IP 스토리지 및 FCoE을 구현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