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출입통제 단말기 BioEntry W 신규 버전 출시
  • 2014-01-27
  • 편집부



HID Global과의 파트너십 통해 iCLASS SE® 지원은 물론 FeliCa IC카드 지원 성능 대폭 강화

바이오 인식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인 ㈜슈프리마(대표 이재원 / www.suprema.co.kr / KOSDAQ 094840)가 옥외용 출입통제 단말기 BioEntry W의 신규 버전을 출시했다.

BioEntry W는 IP 기반의 차세대 출입통제 단말기로, IP65 인증의 방수, 방진 구조는 물론, IK08 인증의 반달-프루프 설계를 기반으로 PoE(Power over Ethernet) 방식의 전원 공급과 TCP/IP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지문 및 RF 카드 겸용 제품이다.

슈프리마는 HID Global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HID의 스마트 보안 카드인 iCLASS SE를 지원하도록 신규 버전을 업그레이드 했다. iCLASS SE 카드는 HID의 iCLASS, Prox는 물론, MIFARE/DESFire 등 프로토콜 기술 상에서의 높은 보안성을 갖춘 SIO 크리덴셜로서 출입보안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신규 버전은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보편화된 FeliCa IC 카드 지원 성능이 대폭 강화됨으로써 인증 속도를 높이고 인증 오류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더욱 높은 효율성과 성능을 지원하게 됨으로써 BioEntry W 신규 버전의 보급 활성화에 큰 계기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HID Global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의 제품에 iCLASS SE 카드 리더를 적용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된 것은 매우 고무적이다” 라며 “양사의 파트너십을 통해 바이오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출입통제 및 분야에서의 선도적인 입지를 확대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러한 파트너십을 지속 확대함으로써 윈-윈(Win-Win) 효과를 가져오는 것은 물론 해당 산업과 시장의 발전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