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주 볼더에 소재한 고속 테스트 장비 개발사 인수로 텍트로닉스의 100G/400G 포트폴리오 강화
테스트, 계측, 모니터링 장비 분야의 선두 주자인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고속 테스트 장비 개발사인 Picosecond Pulse Labs 인수를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100G/400G 광학 데이터 통신 연구 및 개발을 지원하여 성장하는 테스트 장비 시장에서 텍트로닉스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콜로라도 주 볼더에 소재한 비상장 기업인 Picosecond Pulse Labs는 초고속 패턴 발생기, 세계에서 가장 빠른 펄스 발생기 및 가장 높은 대역폭 샘플러 모듈을 포함한 제품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다중 채널 32Gb/s 데이터 발생기와 100G/400G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분석기를 포함한 PatternPro 제품군을 발표했다.
텍트로닉스 사장인 Amir Aghdaei는 "Picosecond Pulse Labs는 첨단 계측기 설계와 제조 분야에서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새로운 32Gb/s 오류 탐지기와 패턴 발생기는 특히 고속 광학 테스트 시장에 집중하기 위한 제품"이라면서, "Picosecond는 텍트로닉스 고속 오실로스코프 및 기타 제품군과 결합되어 핵심적인 100G/400G 데이터 통신 부문의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