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한 서비스로 금속 대체의 한계를 확장
30%의 질량 경량화 및 시장출시 가속화
2016년까지 수백만 개의 열가소성 엔진 마운트 생산 실현
자동차 진동제어 솔루션 시장의 선두업체인 트렐레보그바이브라쿠스틱사(TrelleborgVibracoustic)는 솔베이의MMI1 Technyl® Design을 기반으로 열가소성 엔진 마운트(thermoplastic engine mounts)의 설계 및 개발을 위한 신속하고 스마트한 솔루션의 공동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트렐레보그바이브라쿠스틱社의 엔지니어링 전문가인 루도빅 쇼베 (Ludovic Chauvet)는 “고성능 엔진 마운트 설계에 있어서 경량의 내구성이 강화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자사는 금속을 플라스틱으로 대체함과 동시에 끊임없이 더 가벼운 소재를 찾고 있다.” 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Technyl® 제품의 이방성 정보의 특성 (quality of the material anisotropic data)을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MMI Technyl® Design의 선정 이유입니다. 이 자료를 기반으로, 우리는 생산 프로세스를 고려하여 구조 부품에 대하여 설계, 성능 예측 및 제조를 위한 고유한 솔루션을 개발하였다.” 라고 말했다. 또한 “이러한 독특한 접근법은 자동치수측정을 위한 우리의 FIAPLAST 프로그램과 함께 고객의 엔진 마운트 무게를 30%까지 경량화하여 시장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습니다.” 라고 덧붙였다.
MMI Technyl® Design은 고객의 제품 경량화 목표를 충족하기 위해 솔베이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고급 서비스 이다. 이러한 기술적인 솔루션은 매우 포괄적인 소재 데이터 베이스와 연계되며, 사출 프로세스 성형과 통합되어 광범위한 연산을 가능케 한다. 또한Technyl® 소재로 만든 사출성형 부품의 성능을 정확하게 예측함으로써 내충격성 및 내피로성이 요구 되는 제품의 무게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강력하고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한다.
Peugeot-Citroën의 3 기통 엔진에 사용되는 엔진 마운트는 트렐레보그바이브라쿠스틱社가 엔진 마운트 의 경량화를 위해 개발한 최초의 제품이다. 현재 르노-닛산(Renault-Nissan)의 르노(Renault), 닛산(Nissan) 및 다시아(Dasia) 모델에도 열가소성 엔진 마운트가 사용되고 있다. 2016년까지, 트렐레보그바이브라쿠스틱社는 해마다 수백만 개의 열가소성 엔진 마운트 부품을 생산하게 될 예정이다.
솔베이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의 자동차시장 디렉터인 피터 브라우닝(Peter Browning)은 “지난 수년간 솔베이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의 MMI Technyl® Design과 같은 첨단 서비스는 금속 대체의 한계를 엔진 부품에까지 넓혀 왔다.” 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자동차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각 생산 단계에서의 가치 창출을 지원할 수 있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라고 덧붙였다.
60년 동안, 고성능 Technyl® 소재는 자동차, 운송, 건설, 에너지, 소비재 및 산업용 장비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부가가치 혁신을 이끌고 있다. 오늘날 Technyl® 범위는 솔베이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전문성에 기초 하여 금속 대체, 화재 방지, 열 관리 및 유체 장벽 제품을 위한 소재와 기술 서비스의 차별화 제안에 어느 때문에 보다 강하다.
Technyl® 솔루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www.technyl.com)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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