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가드가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지원하며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는 네트워크 보안 가시성 솔루션인 워치가드 디멘션(WatchGuard Dimension)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워치가드 디멘션은 자사의 주력 제품인 통합위협관리(UTM) 플랫폼의 스탠다드로 제공되며, 발생할 수 있는 보안 문제와 동향을 즉시 해결할 수 있는 가시성 및 리포팅 툴을 지원한다. 사용자들이 가장 직관적이라고 생각하는 방법으로 정보를 보여주는 워치가드 디멘션의 주요 가시성 및 리포팅 기능은 다음과 같다.
- 경영진 대시보드: 네트워크 활동에 대한 높은 수준의 가시성을 구현해 동향과 주요 클라이언트 및 상위 사용자와 애플리케이션 간의 연관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 요약 보고 기능: 보고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70가지 이상의 종합 보고서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 계층적 트리맵(Hierarchical TreeMap): 파이어워치(FireWatch)로도 불리는 워치가드 디멘션의 트리맵은 활성 사용자 및 연결 상의 핵심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트래픽을 필터링하고 무엇이 가장 큰 대역폭을 사용하고 있는지 분석한다.
한편 워치가드의 11.8 버전 XTM 보안 플랫폼과 함께 제공되는 워치가드 디멘션은 워치가드 데이터 손실 방지 기능, 모바일 디바이스와 호환될 수 있도록 향상된 웹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함께 더욱 복잡해진 오늘날의 네트워크 환경에서 VPN 배치를 위한 뛰어난 유연성을 추가로 지원한다.
www.watchguard.com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