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년 연속 리더 선정으로 업계 가장 진보된 클라우드 네트워킹 플랫폼 입증
• 넷스케일러, 모바일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최상의 성능과 보안, 가용성 제공
가상화 및 네트워킹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 시트릭스(www.citrix.co.kr, 사장: 오세호)는 자사의 클라우드 네트워킹 플랫폼인 시트릭스 넷스케일러(Citrix NetScaler®)가 세계적인 시장조사 기관인 가트너(Gartner)의 2013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7년 연속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s) 부문 리더로 선정되어 넷스케일러의 독보적 위상을 재확인했다고 밝혔다.
가트너에 따르면 리더스 쿼드런트의 ‘리더’로 선정된 제품들은 현재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추가적인 성능이 들어가거나 이러한 사양들의 중요성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 시장을 변화시킬만한 능력이 있어야 한다. 또한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기능에 집중된 ADC 중심 기능, 확고한 시장 점유율이나 성장세, 많은 수의 고객 확보, 복잡한 데이터센터 애플리케이션 배포에 대한 전문성 등이 리더 선정의 기준이 된다.
넷스케일러 ADC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와 통신사 네트워크 모두에게 클라우드의 탄력성, 확장성과 단순성을 제공해줄 수 있는 혁신적인 트라이스케일(TriScale™) 기술이 특징이다. 이 기술은 어떤 규모의 조직이라도 데이터센터 네트워크를 효율적으로 확장 혹은 축소하여 어떤 네트워크 상에서라도, 또한 어떤 기기, 사용자에게든지 앱과 데스크탑, 데이터를 서비스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넷스케일러는 매일 전세계 인터넷 사용자들의 약 75%을 커버하는 업계 선두의 인터넷 딜리버리시스템으로 잘 알려져 있다. 시트릭스는 이러한 리더십을 클라우드 네트워킹 플랫폼으로도 확장하여 고객들이 클라우드의 탄력성, 간편함, 확장성을 어느 네트워크 상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단일의 통합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 시트릭스는 이를 통해 고객들은 최상의 성능과 보안, 가용성으로 퍼블릭/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기에 관계없이 서비스할 수 있다.
시트릭스 넷스케일러 제품 사업부를 총괄하는 수닐 포티(Sunil Potti) 부사장은 “7년 연속으로 리더로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현재는 모바일과 클라우드라는 거스를 수 없는 대세로 인해 네트워크가 중심이 되는 시대이다. 세계 최대 인터넷 및 클라우드 기업을 고객으로 둔 시트릭스의 리더십과 SDN(Software Defined Network: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분야에 있어 업계 리더기업과 파트너십에 기반하여 고안된 넷스케일러는 현재 가장 진보된 클라우드 네트워킹 플랫폼이다”고 밝혔다.
전체 2013 가트너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가트너 웹사이트(http://www.gartner.com/technology/reprints.do?id=1-1MCUHF2&ct=131030&st=sb)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