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플래시 스토리지 전문 기업인 퓨어스토리지(www.purestorage.com, 지사장 강민우)는 자사의 플래시 어레이 제품이 ‘2013 Best in Biz Awards International’의 올해의 엔터프라이즈 제품 부문에서 은매달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Best in Biz Awards’는 전 세계 18개 국가의 주요 뉴스, 경제, 금융, 기술 전문 매체 기자와 애널리스트로 구성된 43명의 심사위원들이 매년 비즈니스 성과에 따라 최고의 기업, 팀, 임원 및 제품 등을 직접 선정하는 상이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시작된 ‘Best in Biz Awards International’ 부문 수상을 위해 25여개 국가에서 경제의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150개 이상의 공공 및 개인 기업들이 경쟁을 벌였다.
영국, 일본, 한국, 네덜란드 및 호주 지사를 두고 있는 퓨어스토리지는 그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전 세계 모든 국가에 자사의 제품과 최상의 24시간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 어레이는 현재 상황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도 디스크 어레이보다 낮은 가격에 10배 이상 빠른 속도와 10배 이상의 용량 및 전력 효율성을 제공한다. 이제 기업들은 모든 고객들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니즈에 부합하는 탄력성, 확장성, 효율성 및 성능을 제공하는 올-플래시 스토리지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되었다.
퓨어스토리지의 스캇 디첸(Scott Dietzen) CEO는 “이번 수상은 전 세계 고객들과 파트너의 매우 높은 기대를 능가하는 획기적인 혁신을 이루기 위해 매일 노력하는 퓨어스토리지 팀원들의 꾸준한 노력의 결과이다.”라며, “계속해서 퓨어스토리지는 어떤 규모의 기업에도 활용될 수 있는 올-플래시 제품을 개발하여 특히 근본적으로 향상된 스토리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퓨어스토리지는 2009년 설립 이후 불과 4년만에 폭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최근 수많은 수상 경력을 통해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8월에는 세계적인 IT 마케팅, 리서치, 미디어 전문기관인 UBM테크사가 출간하는 CRN매거진이 선정한 2013년 떠오르는 기술 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