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데이터웨어하우스 기반 분석을 위한 베스트 CRM 프로젝트 어워드 수상
  • 2010-06-09
  • 편집부

데이터웨어하우스 기반 분석을 위한 베스트 CRM 프로젝트 어워드 수상



테라데이타는 본사가, 싱가포르의 유력 연구기관인 ‘아시안 뱅커(The Asian Banker)’가 선정한 ‘2010 베스트 CRM 애플리케이션 어워드(Best CRM Applications Award for 2010)’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말레이시아의 선두 금융 서비스 그룹인 ‘메이 뱅크 (May Bank)’와 테라데이타가 공동 수상한 것으로, 양사는 고성능 이벤트 기반 관리 시스템의 개발을 위해 협력한 바 있으며, 시스템의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게 된 셈이다. 메이 뱅크는 테라데이타와 개발한 효율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업계 선두 위치에 올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메이 뱅크에 도입된 테라데이타의 이벤트 기반 마케팅은 다음의 3가지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툴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시스템에는 테라데이타 릴레이션십 매니저, 테라데이타 데이터 마이닝 웨어하우스, 테라데이타 금융 서비스 로지컬 데이터 모델이 사용됐다. 
테라데이타의 지역 담당 부사장인 노엘 쁘티트는 “테라데이타의 이벤트 기반 마케팅 툴은 룰과 트리거를 기본으로 하는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의 관심사를 감지하고 분석하며 해석할 수 있다. 메이 뱅크 역시 이를 통해 상품 및 서비스별 고객 개개인에 맞춤화된 금융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