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인포매티카,29웨스트 인수로 기술 주도권 강화와 함께 보다 광범위한 시장으로 사업 영역 확대 전망
29웨스트 인수로 기술 주도권 강화와 함께 보다 광범위한 시장으로 사업 영역 확대 전망
인포매티카는 ULLM 기술 분야를 개척한 29웨스트사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지연시간 제로의 데이터 전송을 위해 100만분의 1초로 전송하는 29웨스트의 ULLM 기술은 고객들이 초당 수백만 건의 메시지를 송수신하는 데 이용되고 있다. 인포매티카는 29웨스트의 지연시간 제로 기능을 얻게 됨에 따라 업계 최초로 지연시간이 없는 데이터 통합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데이터 전송 요구 사항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인포매티카 데이터 통합 제품 사업부 총괄 부사장인 그리시 판차는 “29웨스트의 인수를 통해 업계 최초로 지연시간 제로 데이터 전송 및 데이터 통합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기술 주도권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29웨스트의 기술을 추가함에 따라 금융 서비스 시장에 대한 사업을 더욱 강화하고, 또 다른 관련 범주인 ULLM을 통해 접근 가능한 시장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은 배치 데이터 전송, 실시간에 가까운 데이터 전송 및 즉각적인 데이터 전송 등을 비롯한 모든 데이터 전송 요구를 지원하는 단일 데이터 통합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29웨스트는 수작업 코딩과 거의 실시간 메시징 시스템 등과 같은 전통적인 데이터 전송 접근 방법에 비해 지연시간, 처리량 및 예측성 등을 크게 향상시켰다. 한 평가 자료에 따르면, 대형 증권사에 1000분의1초의 대기시간은 연간 1억 달러에 달하는 가치와 맞먹는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