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실리카와 하이파이 오디오 라이선스 계약 체결

울프슨 마이크로 일렉트로닉스 코리아는 텐실리카사와 저전력 및 HD 사운드 플랫폼을 제공키 위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울프슨의 선도적인 혼합신호 기술 및 오디오 전문기술과 텐실리카의 혁신적인 하이파이 오디오 디지털 시그널 프로세서(DSP) 코어 기술의 융합된 합작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모바일 핸드셋, 넷북, 스마트북, 디지털 TV 및 여타의 멀티미디어 디바이스와 같은 멀티미디어 플랫폼에 뛰어난 품질의 HD 사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HD 오디오는 오늘날 소비가전 시장의 표준으로 자리 잡았으며, 이번에 성사된 파트너십은 이와 같은 소비자들의 고품질의 오디오 성능에 대한 요구를 반영한 HD 사운드의 새로운 수준을 제시하게 될 것이다.
울프슨의 마이크 히키 CEO는 “우리는 이번 텐실리카와의 파트너십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텐실리카만이 자랑하는 고품질의 디지털 시그널 프로세싱 IP 코어 기술과 울프슨의 솔루션 결합으로 소비자는 더욱 뛰어난 오디오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라며, “울프슨의 오디오 시스템과 텐실리카 IP와의 결합으로 고객사는 이제 저전력 및 비용 효율적인 오디오 서브시스템으로 멀티미디어 제품군의 오디오 품질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