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모바일 기기관리(MDM) 소프트웨어’ 부분 리더로 선정
  • 2013-06-11
  • 편집부

가상화 및 네트워킹 기술 분야의 리더 시트릭스 (www.citrix.co.kr, 지사장 오세호)가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Gartner)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모바일 기기 관리 소프트웨어 부문 리더(Leaders Quadrant)’로 선정되었다. 또한, 같은 보고서에서 시트릭스XenMobile(이하, 젠모바일)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가트너의 ‘모바일 기기관리 소프트웨어(Mobile Device Management Software)’ 보고서에 따르면, 시트릭스는 기업의 엔드-투-엔드 모빌리티 니즈를 충족시켜 주며 모바일 기기관리 부문에서 필요한 추가적인 기능들을 시장에 소개해 시장을 형성하는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보고서는 시트릭스의 젠모바일이 모바일 디바이스/앱/데이타를 자유롭게 활용하면서도 보안과 컴플라이언스를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평가했다. 시트릭스 젠모바일은 모바일 보안 관리, 컴플라이언스, 모바일 소프트웨어 관리, 모바일 컨텐츠 관리, 분석과 전달 등 MDM 관련 주요 기술 분야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시트릭스 젠모바일은 통합된 기업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SaaS, 윈도우 앱 등에 한번의 클릭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통합된 메일을 사용 가능케 하고, 브라우저 데이타를 공유할 수 있으며 각종 지원 앱을 활용할 수 있게 있도록 돕는다.

IT 부서는 시트릭스 젠모바일을 통해 디바이스에 대한 구성, 보안, 프로비저닝, 지원 등을 통제할 수 있다. 또한, 젠모바일은 웍스 앱(Worx App) SDK를 통해 웍스 기반의 다양한 모바일 앱을 추가해 정책 설정 및 보안 통제 등을 추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트릭스 모바일 플랫폼 그룹의 제품 마케팅 담당 아메드 다투 부사장은 “다양한 모바일 기기가 출시됨에 따라 이 기기의 관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젠모바일은 최고 수준의 보안성 및 컴플라이언스를 보장하는 동시에 사용자들에게는 하나의 통합된 앱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할 수 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바일 기기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