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OS 지원하는 시너지 소프트웨어 출시로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 공략 박차

CSR은 안드로이드 OS를 지원하는 획기적인 임베디드 무선 시스템 소프트웨어인 시너지 포 안드로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너지 포 안드로이드는 핸드셋 기반 안드로이드 최종 사용자에게 뛰어난 커넥티비티 기능을 제공하는 완벽한 플러그-앤-플레이, 멀티-라디오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이 소프트웨어는 OEM 제조업체들이 표준의 안드로이드 플랫폼이 지원하는 것보다 더욱 풍부한 기능을 제공함은 물론 빠르고 간편하게 차별화된 안드로이드폰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한다. CSR의 시너지 포 안드로이드는 현재 주요 핸드폰 제조사의 제품에 탑재되고 있다. 또한 일본의 샤프사에서 출시하는 스마트폰 제품이 이들 중 최초로 블루투스 SIG의 인증을 획득할 예정이다.
CSR 핸드셋 사업부의 라지 가웨라 마케팅 부사장은 “안드로이드는 날로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으며, 차세대 스마트폰을 장악할 강력한 OS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최근 출시된 구글의 넥서스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 핸드폰 개발 시장에서 기능과 성능 면에서 월등히 높은 표준을 제시한 바 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선 기술 성능과 위치기반 서비스 기능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또한, CSR의 시너지 포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는 이와 같은 새로운 기능의 안드로이드폰을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완벽한 사용자 경험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CSR의 새로운 시너지 포 안드로이드 플랫폼은 기존의 표준 안드로이드 플랫폼이 제공하지 못했던 향상된 커넥티비티 기능을 지원하여 OEM 업체들이 제품을 차별화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기간의 대용량 멀티미디어 파일 전송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v3.0+HS뿐만 아니라 Wi-Fi 다이렉트(Direct)와 같은 새로운 기술 개발 지원 기능도 제공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