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사용자용 ‘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 홈 2010 플러스팩’ 출시
아크로니스 인터내셔널는 새로운 개인 사용자 용 백업복구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홈 2010 플러스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한국에서는 이기종 하드웨어에서 파일, 애플리케이션 및 운영 시스템을 그대로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러스팩’ 기능을 포함 한 제품으로 특별 판매된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홈 2010은 아크로니스의 최신 개인 사용자용 백업 복구 솔루션으로, 재해로부터 중단 없는 시스템 보호, 윈도우 7 OS와의 호환성 및 가상 하드 디스크로의 백업복구 지원 기능 등을 제공한다.
ATI 홈 2010은 사용자들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7 OS로 마이그레이션하기 전 반드시 필요한 안전망 역할을 한다. 윈도우 7으로 마이그레이션하기 전 ATI홈2010을 사용하여 전체 이미지 백업을 실행함으로써 원상태로의 복구가 필요할 경우 운영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및 파일 등을 포함한 전체 PC환경을 빠르고 쉽게 복구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로 하여금 MS 윈도우창의 형태로 아크로니스 백업 파일 이미지들을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손쉽게 데이터를 검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VM웨어 및 패러렐사의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가상의 장치를 만들어 윈도우 7 환경에서도 기존에 사용하던 윈도우 XP 등의 하위 운영 체재를 구동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