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인포매티카, 실리콘 밸리에서 가장 근무 환경이 좋은 7대 기업으로 선정
데이터 통합 소프트웨어 업계의 선두 업체인 인포매티카(Informatica, 한국대표: 최승철)는Glassdoor.com이 실리콘 밸리의 100대 상장 기업에 종사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익명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가장 근무 환경이 좋은 7대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Glassdoor.com은 각 기업에 대해 기술한 리뷰를 명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각 회사에 대한 100개의 최신 리뷰를 분석하고 각각에 대해 가장 많이 언급된 공통된 문구 20~25개 정도에 대해 태그 클라우드 (tag cloud)를 작성하여 이번 조사에 활용하였다.
인포매티카에 대한131개의 리뷰에서 인포매티카의 직원들은 항상 유능한 경영진을 높이 평가했으며 자사의 제품, 회사 생활과 개인 생활 간의 완벽한 균형, 그리고 건전한 팀 환경 등에 대해 자긍심을 나타내어 Facebook, Google, LinkedIn, Apple에 이어 5위로 근무 환경이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이사는 "인포매티카는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고객 성공을 추구하는 기업 문화를 육성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업무 성취와 발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이번 조사는 인포매티카의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