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장비 분야 최초로 네트워크 반사손실 보상과 I/O 설정변경 가능한 제품

내셔널 세미컨덕터 코리아에서 출시한 업계 최초의 설정 가능한 I/O 칩은 제조업체가 BNC 인터페이스 커넥터를 입력(이퀄라이저) 또는 출력(케이블 드라이버)으로 프로그램 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설계를 간소화해 준다. PowerWise짋 LMH0387은 동축 BNC 커넥터의 수가 제한된 3G/HD/SD 비디오 캡처 및 편집 카드를 비롯하여 다양한 I/O 구성을 지원하는 프로세싱 및 배급 장비를 겨냥하고 있다.
LMH0387이 출시되기 이전에는 SDI 포트가 입력 또는 출력으로 고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설계자들이 I/O 구성마다 하나의 카드를 제작해야 했다. 특히 장비 제조업체의 경우에는 여러 가지 구성을 지원하기 위해 높은 연구 및 개발, 재고 보유 비용을 부담해야만 했다. LMH0387은 유연한 I/O BNC 인터페이스를 제공함으로써 고유한 I/O 구성 수량과 관련 비용을 줄여준다. 또한 범용 BNC 인터페이스를 통해 제조업체에서는 스튜디오 설치 중에 장비 I/O 구성 사후 전달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애플리케이션의 특정 요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BNC가 64개인 컴팩트 라우터 프레임을 32×32 매트릭스, 1~63 디스트리뷰션 앰프 또는 다른 모든 입/출력 조합으로 구성이 가능하다.
LMH0387은 또한 SMPTE 424M 반사손실 사양에 대한 규정을 충족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복합 반사손실을 최적화 시킨 최초의 솔루션이다. 칩 내에서 네트워크의 반사 손실을 최적화함으로써, 사양 규격을 만족시키기 위해 소모되는 패시브 구성요소 값의 미세 조정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다. LMH0387은 네트워크를 통합함으로써 제품의 시장 출시 시간 단축, 보드 공간 절약, BOM 비용 축소, SMPTE 사양을 뛰어넘는 5dB 이상의 마진 달성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