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클라우드 및 모바일 시대 최적화된 글로벌 채널 프로그램 발표
  • 2013-05-03
  • 편집부

가상화 및 네트워킹 기술 분야를 이끄는 글로벌 기업 시트릭스 (www.citrix.co.kr, 지사장 오세호)는 클라우드 컴퓨팅 및 모바일 워크스타일 시대에 최적화된 글로벌 채널 지원 프로그램 ‘시트릭스 솔루션 어드바이저(Citrix Solution Advisor, 이하 CSA)’를 발표했다.

새롭게 발표한 이번 글로벌 채널 프로그램은 시트릭스의 협력사들이 클라우드 컴퓨팅과 모바일 워크스타일 시대에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빠르게 채택해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자격요건이 강화되고, 혜택과 인센티브가 보강됐고, 참여 방법이 단순화된 이번 프로그램은 모빌리티, 데스크탑 가상화, 클라우드 네트워킹, 클라우드 플랫폼, 협업 및 데이터 공유 등 시트릭스의 전 비즈니스 영역의 협력사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래 4가지 항목에서 기존 프로그램과 차별화 된다.

1. 판매 기회 등록 제도 – 시트릭스는 넷스케일러 채널로 등록된 협력사를 포함해 클라우드 네트워킹 제품을 판매하는 협력사들에게 ‘판매 기회 등록 제도’를 제공한다. 클라우드 네트워킹 제품군을 판매할 수 있도록 인증된 협력사들은 판매 기회를 등록하고 추가적인 가격인하를 받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협력사들은 가격 경쟁력을 가질 수 있게 되어, 거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고 시장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2. 등급에 따른 차별화된 보상체계 – 협력사의 등급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체계를 제공해 협력사들이 시트릭스 교육 및 자격증 획득에 투자한 금액을 더 쉽게 회수할 수 있도록 하며, 투자 회수 시기를 예상할 수 있게 한다.

3. 투명한 협력사 등급 관리 – 골드 혹은 플래티넘 협력사가 될 수 있는 더 쉽고 명확한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각 등급별 명확한 자격요건, 활동 사항, 보상 체계 등이 투명하게 관리된다. 협력사들은 시장 규모에 따라서 명확하게 목표를 세우고 투자할 수 있게 되었다.

4. 인증 조건의 강화 -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협력사들의 기술과 지식이 향상될 수 있도록 자격 요건을 강화했다. 협력사들이 새로운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플래티넘 및 골드 협력사들에게 무료로 교육 받을 수 있는 기회를  확대 제공한다. 실버 협력사들은 특정 비즈니스 니즈에 따라 무료 트레닝을 받을 수 있다.  

시트릭스의 글로벌 채널 및 시장 개발 세일즈 부문 톰 플링크(Tom Flink) 부사장은 “시트릭스 go-to-market 전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협력사이다. 시트릭스는 협력사들이 클라우드 및 모바일 워크스타일 시대에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며 “새로운 글로벌 채널 프로그램의 교육과정과 인센티브, 혜택 등을 통해 채널 리더십을 강화하고 파트너들의 수익성과 시장 차별화, 생산성을 증가시켜 시트릭스와의 비즈니스를 더 용이하게 만들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