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가상, 클라우드를 포함 전체 IT 환경 관리를 단순화 해주는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업계 최고의 데이터베이스 개발 및 관리 솔루션 Toad®(토드)의 최신 버전 및 자사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부문 간판 솔루션 NetVault Backup(넷볼트 백업)의 체험판 다운로드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출시된 Toad for Oracle 11.6의 새로운 기능들을 사용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NetVault Backup에 대한 제품 인지도를 향상시키고자 마련됐다. 사용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Toad제품의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NetVault Bakcup의 막강한 데이터 보호 기능들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각각의 이벤트는 별도의 로그인이나 번거로운 회원가입 절차 없이 Toad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 (
www.toad.co.kr)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매주 추첨을 통한 이벤트 참여자의 커피선물도 진행될 예정이다.
Toad® for Oracle 11.6은 전세계적으로 2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한 DB 개발 및 관리 분야 1위 솔루션 Toad에 모빌리티 기능을 추가한 것이다. 이를 통해, DBA 및 개발자들은 클라우드 환경에 작업 스크립트를 저장하고 사무실 외부에서도 업무에 필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모바일 업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신규 버전에서는 오라클 64비트 클라이언트 및 엑사데이터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NetVault Backup은 다양한 이기종 플랫폼을 지원하는 전문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물리 및 가상 환경 모두에서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을 완벽하게 보호한다. 이 제품은 일본 리눅스 백업 솔루션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2012 MS TechED에서 최고의 백업 및 복구 솔루션(Best Backup & Recovery Solution)으로 선정된 바 있다.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 우미영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들이 가상화, 모빌리티 등 급변하는 IT 환경에 최적화된 새로운 Toad 및 NetVault Backup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경험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퀘스트 제품의 경쟁력과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