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다크 출시, 마그네틱 충전 스탠드와 초저지연 무선 연결 최대 40시간 사용 지원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의 첫 게이밍 헤드셋 스케이프(Scape)를 출시한다. 제품은 색상에 따라 스케이프 라이트(화이트 톤), 스케이프 다크(블랙 톤)로 구분된다.
프렉탈 디자인의 첫 헤드셋 스케이프는 가벼운 메모리폼 헤드밴드와 이어 쿠션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스칸디나비아 감성을 담은 심플한 디자인과 흠집 방지 금속 합금 프레임으로 내구성과 미려한 외관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연결은 2.4GHz 초저지연 무선(24bit/96kHz 지원)과 블루투스 5.3을 모두 지원해 PC는 물론 Mac,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자유롭게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다. 이때 USB를 통한 유선 연결 역시 가능하다.
오디오 성능은 맞춤 튜닝된 드라이버를 기반으로 하며, 탈착식 붐 마이크는 노이즈 캔슬링과 위아래로 움직여 음소거가 가능한 플립 투 뮤트(Flip to Mute) 기능을 지원한다. 추가로 마이크 음소거 시 LED 표시등이 점등되어 직관적으로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전용 버튼을 통한 음소거 조작도 가능하다.
전용 웹 기반 소프트웨어 애드저스트 프로(Adjust Pro)를 통해 RGB 조명과 오디오 설정이 가능하며 정제된 사운드를 지원하는 밸런스(Balance), 음성 주파수 대역을 강조한 보이스 중심의 클리어리티(Clarity), 저음역대를 강조하고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를 활용한 뎁스(Depth) 등 EQ 프리셋 제공은 물론 사용자 커스터마이징은 물론 프로파일 공유도 손쉽다.
스케이프 전용 마그네틱 충전 스탠드는 최대 40시간 연속 사용을 지원하며, 자석식 도킹 방식으로 정확한 안착과 간편한 충전을 돕는다. 충전 스탠드 표면은 부드러운 패브릭 마감으로 처리돼 헤드셋 접촉부의 흠집이나 압력을 최소화했고 리시버가 스탠드에 통합되어 있어 USB 연결만으로 충전과 무선 연결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프렉탈 디자인의 첫 헤드셋 스케이프는 프렉탈 디자인 특유의 디자인 설계와 기능을 통해 게이머와 일반 사용자 모두에게 완성도 높은 무선 오디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