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Informatica Cloud MDM 발표
  • 2012-09-19
  • 편집부

인포매티카는 salesforce.com 내 고객 정보를 향상시키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조직들을 위해 Informatica Cloud MDM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Informatica Cloud MDM은 데이터 스카우트 솔루션스 그룹을 인수하면서 확보한 기술들을 접목함으로써, 클라우드 데이터 통합 및 MDM 분야에서 인포매티카의 주도권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Informatica Cloud MDM은 리드 전환율, 고객 타겟팅 및 교차 판매 실적 등을 향상시켜 CRM에 대한 조직의 투자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처음부터 포스닷컴 솔루션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세일즈포스닷컴과 완벽하게 통합되며 추가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의 설치 없이 클라우드 내에 구축될 수 있다.

Informatica Cloud MDM은 4년 연속으로 세일즈포스닷컴 고객들이 선정하는 통합 부문 앱익스체인지 최고상(AppExchange Best of Award for Integration)을 수상한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데이터 통합의 이점을 활용하여 SAP, 오라클 및 넷스위트(NetSuite) 등을 비롯한 여타 클라우드 및 기업내외 시스템과의 광범위한 연결을 제공한다.

인포매티카 플랫폼을 구성하고 있는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Informatica Data Quality 및 Informatica MDM은 현업 부서 및 IT 전반의 역할을 지원함으로써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처리하는데 긴밀히 협력할 수 있도록 보장하며, 복잡한 대규모 "하이브리드 IT" 환경을 보유한 고객들에 의해 함께 사용될 수 있다.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이사는 “클라우드 및 CRM 시스템 내 데이터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조직들이 경쟁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자체 고객에 대한 전체적인 뷰를 확보해야 하며, 이를 위한 기업 내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친 고객 데이터의 통합/분석을 위한 솔루션으로 MDM이 부각되고 있다.”며, “데이터 스카우트의 인수와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MDM의 발표를 통해, 인포매티카는 이들 데이터 자산에서 최대한의 가치를 도출하는데 필요한 데이터 정제, 매칭, 중복 제거 및 보강 기술을 제공한다는 자체 로드맵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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