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플렉스는 7700 통합형 마이크로파 테스트 시스템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7700은 업계에서 가장 완벽한 턴키 ATE 박스형 시스템 로 마이크로파, RF 부품 및 모듈을 신속하게 생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7700은 벤치형 크기의 계측기로 에어로플렉스의 합성 아키텍처 및 커먼 플랫폼 하드웨어를 활용하여 신속한 측정 처리성능을 달성한다. 에어로플렉스의 키쓰 앤드류 합성 계측기 제품 매니저는 “7700은 여러 대의 테스트 계측기를 제거하여 생산 테스트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일반적으로는 시간이 지나면서, 구성, 소프트웨어 및 유지에 필요한 비용은 초기 하드웨어 투자비용보다 훨씬 많이 들고 있다”라고 말했다.
7700 통합형 마이크로파 테스트 시스템은 벤치형 계측기의 풋프린트 내에서 완벽한 ATE 시스템을 자랑한다. 에어로플렉스 측정 콘솔 테스트 실행은 DUT(Device Under Test), 원거리 스위칭 하드웨어, 열 챔버 등을 포함해 생산 테스트 과정에 필요한 모든 측면을 제어한다. 기본 모델로 제공되는 생산 테스트 씨퀀스를 사용하는, 7700은 기능성을 비롯해 벡터 신호 제너레이터, 스펙트럼 애널라이저, 벡터 네트워크 애널라이저, 오실로스코프, 파워 미터, 주파수 카운터, 잡음 수치 미터, 위상 잡음 애널라이저 등의 측정 성능을 제공한다. 신호 생성, 측정, DUT 제어 등 7700의 밀착 결합은 기존의 랙 실장형 ATE 시스템 대비 측정 처리량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다.
키쓰 앤드류 합성 계측기 제품 매니저는 “고객사들은 에어로플렉스의 합성 계측기를 사용해 최대 4배 빠른 처리량을 달성했다. 우리는 아키텍처와 독자적인 테스트 실행을 구현하는데 수많은 해를 보냈다. 그 결과 고객사들은 소프트웨어를 쓰고 ATE 시스템을 구성하는 데 걸리는 수 많은 백 시간들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7700은 신속하게 구성되어 재배치된다. 각각의 새로운 DUT를 위해 새로운 테스트 시스템을 구축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고객사들은 아침에 L대역 부품을 테스트하고 같은 날 오후 S대역 모듈을 테스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