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에어로플렉스, 차이나 모바일 연구소와 TD-LTE 네트워크 테스트 협업
에어로플렉스 홀딩이 전액 출자한 자회사 에어로플렉스(Aeroflex Limited)와 차이나모바일연구소(CMRI, China Mobile Research Institute)는 CMRI와 에어로플렉스가 롱텀에볼루션(LTE)과 LTE-어드밴스드(LTE-A) 기술을 포괄하는 공동운용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합의에 따라 CMRI와 에어로플렉스는 LTE와 LTE-A 기술 테스트를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여기에는 에어로플렉스 TM500 Test Mobile과 EAST500 Capacity Test System 제품군을 사용하여 반송파집적, eICIC, UL-MIMO등과 같은 LTE-A의 핵심기술은 물론, LTE의 기능 및 성능에 대한 테스트와 검증이 포함된다.
에어로플렉스의 선임 제품 담당자인 닉 카터(Nick Carter)는 “이번 MOU체결은 에어로플렉스의 다용도성과 네트워크 개발의 초기 개념단계에서 조기 검증을 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기반하여 신속히 제품을 개발하고 LTE및 LTE-A 단말기 에뮬레이션과 e노드-B 성능 테스트에 대한 CMRI의 요구사항과 보조를 맞출 수 에어로플렉스의 역량을 뒷받침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
중국의 선도적인 이동통신서비스 공급업체인 차이나 모바일은 네트워크 규모나 가입자 기반에 있어 세계 최대의 이동통신 네트워크 사업자이다. 차이나모바일의 연구 개발 기관인 CMRI는 LTE의 시분할 방식인 TD-LTE연구를 확대해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