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패스트뷰 기술로 ‘웹 성능 최적화’ 성능 강화
  • 2012-08-21
  • 편집부



라드웨어는 자사의 알테온 ADC(Alteon® 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와 통합된 새로운 웹 성능 최적화(WPO) 기술인 패스트뷰(FastView™)를 발표하고, 웹 포털 및 내부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시간을 더욱 가속시킨다고 밝혔다.
알테온 플랫폼의 애플리케이션 가속 기능을 향상시키는 라드웨어 패스트뷰 통해 e커머스, e유통업체, 웹 포털, 온라인 금융 서비스 및 기타 온라인 비즈니스는 페이지 방문과 재구매 고객을 늘리고, 고객 로열티와 전환율 및 매출을 높이는 등 비즈니스 영향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주요 기업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실시한 다양한 시장 조사 결과, 페이지 응답 시간을 단 1초만 단축해도 월평균 페이지 접속 수 가 11% 증가하며, 매출은 5% 상승하면서 고객 만족은 4%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패스트뷰는 뛰어난 웹 성능 최적화 기술을 제공할 뿐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최적화나 인프라 변경에 따른 오버헤드를 제거해 불필요한 노력과 비용을 절감한다.
또한, 다른 가속화 기술과 달리 패스트뷰를 사용하는 웹 애플리케이션은 페이지 최초 접속부터 매우 빠른 성능을 구현하며, 과거 접근 여부는 물론, 사용자의 브라우저나 엔드-유저 디바이스의 제약 없이 모든 웹 페이지를 빠르게 가속시킬 수 있다.
라드웨어 알테온 ADC에 통합된 패스트뷰는 통합 애플리케이션 가속 기능을 강화해 차별화된 웹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ADC의 핵심 가치를 향상시키고 ROI를 개선한다. 데이터 센터에 최적화된 솔루션인 패스트뷰를 통해 기업은 지사나 엔드-유저 디바이스를 증설 시, 운영 복잡성을 절감하고 시장 진출 시간을 앞당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라드웨어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모듈을 발표, 사용자가 엔드-투-엔드 웹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시간을 모니터하고, 지리적 위치 수준 정보와 함께 애플리케이션, 트랜잭션 및 트랜잭션 단계 수준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라드웨어 APM은 각 지역의 서로 다른 사용자에 따라 성능을 실시간으로, 사용자 정의 서비스수준협약(SLAs)을 기반으로 가시화하며, 스크립트 작성이나 가상 트랜잭션 구동 없이 에러에 대한 실제 데이터 등 전 지역 사용자가 경험하는 웹 애플리케이션의 실제 성능을 측정하고 가시화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노력과 비용은 절감하면서,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