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퀘스트 소프트웨어, 글로벌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 지원 확대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자사의 통합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퀘스트 파트너 서클’의 지원 범위를 서비스 공급업체 및 글로벌 파트너까지 확대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기술의 발전과 솔루션의 등장, 이에 따른 서비스 딜리버리 모델은 채널 내 변화를 불러 일으키는 중요한 기폭제가 된다. 서비스 공급 업체 및 글로벌 통합 업체들은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클라우드 컴퓨팅 및 기타 혁신적인 기술을 앞다투어 채택하고 있다. 또한 경쟁력 있는 패키징 솔루션 및 서비스 외, 설계·개발 단계에서 제공업체와 사용자인 기술자가 서로 필요한 기능을 협의 생산하는 디자인-인 솔루션을 통해 성공 가능성을 향상시키려 한다.
파트너 프로그램 강화를 통해, 서비스 공급 업체 및 글로벌 파트너들도 트레이닝, 인증, 마케팅, 사업계획 및 전담 기술 지원 등 다양한 QPC 인프라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새로운 QPC는 리셀러, 유통, SP 및 글로벌 파트너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하는 동시에 그들의 가치실현시간을 가속화한다. 모든 파트너는 퀘스트의 광범위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수익, 마진 및 고객 만족까지 모두 증가시킬 수 있다.
이번 지원 확대는 지난 해 7월 퀘스트가 성공적으로 출시한 글로벌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 QPC를 기반으로, 파트너 범위를 확대하고 나아가 파트너 비즈니스 모델 및 역할 기반 트레이닝을 추가하여 역량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강화된 프로그램은 데이터베이스 관리, 데이터 보호, 계정 및 권한 관리, 성능 모니터링, 사용자 워크스페이스 관리, 윈도우 관리 등 퀘스트의 6개 핵심 솔루션에 보다 부합한다.
특히, 퀘스트는 서비스 공급 업체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딜리버리할 수 있도록 한다. 현재 아잘레오스, 앱틱스, 넷스탠다드 등 100개 이상의 서비스 공급 업체가 퀘스트의 이기종 관리 솔루션을 통해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고, 사용 기반 라이센싱, 월별 비용 지급 등으로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있다. QPC 지원 확대로, 델, 캡제미니와 같은 퀘스트의 글로벌 파트너들도 적극적인 할인 및 혜택을 통해 비즈니스를 보다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