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콘티넨탈로부터 최우수 협력업체 賞 수상
  • 2012-08-01
  • 편집부

요흔 하나벡(Jochen Hanebeck) 오토모티브 사업부 사장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자동차 솔루션 공급업체인 콘티넨탈(Continental AG) 및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그룹의 최우수 협력업체 중 하나로 선정됐다. 인피니언은 콘티넨탈로부터 ‘전자부품’ 부문의 ‘2011년도 협력업체’ 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인피니언이 콘티넨탈로부터 우수 협력업체 상을 3년 연속 수상하는 것으로, 이는 인피니언 제품 품질과 기술, 고객 지향 및 공급 측면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인피니언은 콘티넨탈 오토모티브에 800종 이상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오토모티브 사업부 요흔 하나벡(Jochen Hanebeck) 사장은 “콘티넨탈로부터 ‘올해의 협력업체’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3년 연속 이 상을 수상했다는 것은 인피니언이 고객 지향적이며 불량률 제로 품질을 달성하기 위해서 꾸준히 노력해오고 있음을 인정받은 것이다. 인피니언은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앞으로도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콘티넨탈은 2000년부터 글로벌 협력업체 상을 수여해오고 있다.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그룹은 전자부품, 전기기계, 기계, 부문별 전문 솔루션, 투자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의 5개 부문에 걸쳐서 14개 업체에 2011년 우수 협력업체 상을 수여했다. 인피니언은 세계 자동차 전장 분야에서 양대 칩 공급업체 중 하나로 10%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2011년에 자동차 칩 총 시장 규모는 230억 달러에 달했다(출처: 시장조사 기관 Strategy Analytics, 2011년 4월). 자동차 전장 분야의 기술 혁신 중심지라 할 수 있는 유럽에서 인피니언은 15%의 시장 점유율로 부동의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인피니언은 자동차 제조업체들을 위해 센서, 마이크로컨트롤러, 전력 반도체, 전력 모듈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남아공 스마트카드 프로젝트에 보안 칩 공급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최대 규모의 정부 스마트카드 프로젝트에 보안 칩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정부 기관인 “SASSA”(South African Social Security Agency)는 Net1(Net1 UEPS Technologies)을 통해서 남아프리카공화국의 모든 9개 행정 구역에 걸쳐서 사회복지 보조금의 금융 거래가 가능한 생체 보안 EMV/UEPS 직불 칩카드를 발행하고 있다. 인피니언은 Net1의 자회사인 CPS(Cash Paymaster Services)에 SOLID FLASH SLE 77 보안 컨트롤러를 공급한다. CPS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주요한 결제 서비스 사업자로서 SASSA를 위해 이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한편, 이 프로젝트는 2012년 4월에 시작됐으며, Net1은 6월에 최초의 스마트카드를 발행하기 시작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칼스틴 로친스키(Carsten Loschinsky) 정부 ID 칩카드 및 보안 부문 총괄 부사장은 “Mask ROM 기반 스마트카드 제품은 경쟁력 있는 소유 비용으로 정부 및 결제 프로젝트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할 것”이라며 “인피니언의 첨단 EEPROM/FLASH 기술을 기반으로 한 SOLID FLASH 같은 제품으로 대체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또한 “이 분야의 기술 개발은 인피니언이 선도하고 있으며, Net1과 같은 고객들에게 이 기술의 부가가치와 이점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피니언의 SOLID FLASH SLE 77 제품군은 90 nm 프로세스 기술로 제조되며 EMV(Europay, Mastercard, Visa) 및 Common Criteria 인증을 취득했다. 인피니언이 개발한 SOLID FLASH 제품은 플래시 기술의 이점과 인피니언 고유의 축적된 보안 전문지식을 결합하고 있다. 쫟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홈페이지 보기
  •  유투브 보기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