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프레스 코리아는 중국의 PC 주변기기 제조업체인 BORND사가 자사의 E220 차세대 무선 마우스를 위해 싸이프레스의 2.4GHz WirelessUSB-NL™ radio-on-a chip을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WirelessUSB-NL의 저전력 소모기능은 2개의 AA 배터리가 최대 3년 동안 E220 마우스를 구동할 수 있게 해 준다. 아울러 WirelessUSB-NL의 긴 범위는 최대 30미터의 거리에서 E220 마우스가 작동할 수 있게 해 준다. BORND사는 또한 각각의 USB 동글과 마우스를 위해 싸이프레스의 enCoRe™ II 와 enCoRe V 저전압 동반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사용할 것이다.
싸이프레스 WirelessUSB-NL은 더 오랜 범위의 작업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87dBm의 인상적인 수신감도를 자랑한다. 이 디바이스는 아주 낮은 유효 및 대기전류 (1uA 이하)가 특징이며, 아주 강력한 무선 성능을 위해 신호 주파수 드리프트를 최소화하는 폐쇄루프 무선 아키텍처를 가지고 있다. 싸이프레스의 다른 WirelessUSB 제품군과 같이 WirelessUSB-NL 디바이스는 WiFi, 블루투스, 무선전화기 및 전자레인지와 같은 2.4GHz 소스로부터의 일반적인 간섭에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E220 무선 마우스는 뛰어난 제품이며 싸이프레스가 시장에 이 제품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배터리 수명과 장기 작업은 무선 마우스를 위한 중요한 차별화 요소이며, WirelessUSB-NL은 이러한 영역 모두에서 업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임영도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말했다.
WirelessUSB-NL은 제조업체들에게 단일 소스의 공급 및 지원기능을 제공하면서 싸이프레스의 enCoRe™ II 및 enCoRe V 저전압의 고도 집적 마이크로컨트롤러에 의해 보완된다. WirelessUSB-NL은 또한 어떠한 추가적인 노력 없이도 기존의 WirelessUSB 고객들이 그들의 설계를 신속하게 착수할 수 있도록 하는 싸이프레스의 Agile HID™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