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메타, 군용 통신을 위한 유연한 위장형 연결 솔루션 발표
  • 2021-09-03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카이메타(Kymeta)가 ‘카이메타’ u8 MIL’ 하이브리드 터미널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군용 사용자의 이동 중 통신(COTM)과 이동 중 네트워크(NOTM)을 위한 더 견고하고 유연한 위장형 연결 솔루션이다. 이로써 혁신적인 u8 안테나 기술 기반 솔루션을 확대하고 있는 카이메타는 그 목록을 추가하게 됐다.



‘카이메타 u8 MIL’ 하이브리드 터미널은 카이메타의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정의 전자빔 조향 기술을 활용해 차량과 선박에 쉽게 장착할 수 있는 견고한 로우 프로파일(low-profile) 터미널로 군사 통신을 혁신한다. ‘카이메타 u8 MIL’ 하이브리드 터미널은 아이다이렉트(iDirect) 950mp 라우터를 통합하고 컴테크(Comtech) 5650B, 비아샛(Viasat) CBM400및 대다수 상용 모뎀과 같은 외장 모뎀을 지원한다.

완벽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u8 MIL은 군사 표준(MIL-STD) 완충 마운트, 군사용 커넥터 및 배선, 확장 기능의 견고한 보호판, 내후성 레이돔(radome)의 화학제 내성코팅(Chemical Agent Resistant Coating, 약칭 CARC) 등이 특징이다. ‘카이메타 u8 MIL’ 하이브리드 터미널은 MIL-STD-810/MIL-STD-461을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RoIP(radio over internet protocol)과 SD-WAN 및 에지 컴퓨팅 내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을 위한 내장형 확장 기능을 포함한다. 이 밖에도 내외장 모뎀을 지원하며 현장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내장 모뎀도 갖추고 있다.

‘카이메타 커넥트(Kymeta Connect™)’ 패키지는 u8 MIL 하이브리드 터미널을 위한 풀서비스 연결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패키지의 위성 광대역(Satellite Broadband)은 카이메타에서 위성 또는 하이브리드 위성/셀룰러 기능으로 구매할 수 있다. u8 MIL 하이브리드 터미널을 위한 TRANSEC 서비스도 제공된다.

빌 마크스(Bill Marks) 카이메타 전무/최고개발책임자는 “군대가 통신을 필요로 하는 경우 언제 어디서나 연결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또다시 내놓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카이메타의 첨단 기술은 수년 동안 중요 작전을 뒷받침하는 검증된 자원 역할을 해왔다”며 “u8 MIL 하이브리드 터미널 신제품은 군용 사용자의 필요에 특별히 맞춤화돼 신속한 배치 솔루션과 어디서나 가장 빠르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통신 기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네트워크   #모바일   #무인항공   #보안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