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오라클, 클라우드 ERP와 EPM 제품군 AI 기반 최신 업데이트 발표
- 2021-07-15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오라클이 오라클 퓨전 클라우드 ERP(전사적 자원 관리)와 오라클 퓨전 클라우드 EPM(기업 성과 관리)의 AI 기반 최신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사용자 경험 개선을 목표로 분기마다 클라우드 ERP 및 EPM 제품군에 수백 개의 업데이트를 공개해온 오라클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간편한 작업이 가능한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지원함으로써 고객을 위한 새로운 성장 기회를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재무, 회계 허브, 조달, 프로젝트 관리, 성과 관리, 위기 관리 및 구독 관리 기능을 포함한 최신 업데이트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가장 포괄적인 엔터프라이즈 재무 및 운영 역량을 지원한다. 또한, 자체적으로 업데이트 및 학습이 가능한 새로운 플랫폼은 90일 주기로 고객에게 고급 기술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시스템 구축, 혁신, 자동화, 조정 등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론디 응(Rondy Ng)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은 “오라클의 개발팀은 매달 사용자로부터 수백 개의 제안을 받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아이디어를 실제로 구현하는 작업에 착수한다. 실제 오라클 클라우드 사용 고객의 피드백이야말로 솔루션 개발 및 발전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영감의 원천이다”라며 “기업 고객이 자사가 새롭게 제공하는 혁신 기능을 활용해 비즈니스를 최적화하고 개선해나가는 것을 볼 때마다 큰 보람을 느낀다.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클라우드 비즈니스 운영과 성과 측정에 있어 필수적인 척도를 제공하는 전 세계 수천 기업 고객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소프트웨어
#클라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