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올인원 웨어러블 바디캠 단말기 외
  • 2021-06-08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01. 삼성전자 갤럭시 북, 기기 간 연결 자유



삼성전자가 다양한 갤럭시 기기와의 강력한 연결성을 제공하는 갤럭시 북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초슬림-초경량 디자인의 갤럭시 북 시리즈는 네트워크 연결이나 계정 로그인 없이도 빠르고 간편하게 파일을 전송할 수 있는 퀵 쉐어,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북에서 바로 확인하고 편집까지 가능하다. 삼성 갤러리, 갤럭시북 화면을 최신 태블릿에 복제 혹은 확장해 듀얼 모니터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세컨드스크린, 갤럭시 북과 스마트폰을 연결해 스마트폰에서만 사용 가능한 앱을 최대 5개까지 노트북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휴대폰 등을 지원한다.


02 하이테라, 올인원 바디캠 단말기 VM780



VM780은 웨어러블 바디캠으로서 영상, 음성, 각종 이미지 증거를 캡처, 저장, 공유할 수 있으며, 본체 카메라와 원격 스피커 마이크가 통합된 구성으로 제공된다.

사용자는 4G 네트워크를 통해 영상을 전송하고 지휘 상황을 통제할 수 있으며, 음성 통신을 사용하고, 미션 크리티컬 환경에서 응급 경보를 내릴 수 있다. PTT(Push-to-Talk)버튼이 탑재되어 PoC 무전기로 활용이 가능하며, 고급형 노이즈 저감 기능을 통해 주변 소음을 차단한다. 3500mAh 배터리로 9시간 이상 연속 비디오 촬영이 가능하며 우수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03 엔비디아, 새로운 지포스 RTX 30 시리즈 노트북


엔비디아가 유수의 제조업체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지포스 RTX 노트북을 발표했다. RTX 노트북에는 전용 RT코어 및 텐서 코어가 적용된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 기반의 새로운 지포스 RTX 3050 Ti와 RTX 3050 노트북 GPU가 탑재됐다. 얇고 세련된 디자인에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RTX 노트북은 이전 세대 시스템 대비 두 배 향상된 성능을 지원한다. 특히, 마인크래프트(Minecraft) RTX 및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와 같은 인기 게임에서 1080p의 해상도로 60FPS의 프레임 속도를 구현한다.


04 이지비즈, 스마트 홈 보안 카메라




이지비즈(EZVIZ)가 강력한 정통 보안 카메라 ‘C3X’와 ‘C6W’를 출시했다. C3X는 세계최초 듀얼 렌즈를 장착했다.

이지비즈 엔지니어링과 혁신적인 AI 기술을 결합해 사람과 차량을 다른 움직이는 대상과 구별하는 C3X는 더욱 정확한 알림을 전달한다. C6W는 모든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강력한 보안을 위한 360도 모니터링으로 유연성과 적응성까지 갖춘 C6W는 증가하고 있는 홈 보안 기기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자동 줌 기능을 지원해 어린이와 반려동물을 더욱 쉽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다.


05 ASUS, 지포스 RTX 30 시리즈 GPU 탑재 게이밍 노트북




ASUS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 GPU 탑재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7종을 출시했다.

TUF 대쉬 FX516은 약 2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특징인 15인치 게이밍 노트북으로, 최대 엔비디아 지포스 RTX3050Ti GPU를 탑재한 버전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최신 11세대 인텔 코어 i7-11375H CPU를 탑재하고, IPS 패널디스플레이는 100% sRGB로 생생한 색감과 최대 144Hz 의 고주사율을 지원한다. 공식 가격은 1,249,000원부터 시작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