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퀘스트 소프트웨어, 넷볼트 XA 출시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자사의 데이터 보호 기술을 통합한 새로운 백업 및 복구 플랫폼 넷볼트 익스텐디드 아키텍처를 발표했다.
최근 IT환경의 급격한 변화로 비즈니스에 결정적인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베이스를 서비스 수준 협약에 따라 복구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요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퀘스트가 새롭게 출시한 NetVault XA는 업계 최초의 서비스 중심의 데이터 보호 인터페이스로, 내부 및 외부, 물리, 가상 등 복잡한 환경에서도 특정 비즈니스 및 기술 서비스를 바탕으로 백업을 준비하고 일정을 잡거나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NetVault XA는 각기 다른 업무를 담당하는 관리자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단일창 방식을 한 단계 넘어선다. 다른 데이터 보호 솔루션과 달리, NetVault XA는 DBA나 VM웨어 관리자 등이 각자 역할에 따라 특정 SLA를 직접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뷰 및 업무 흐름 기능 등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로써, 관리자는 특정 IT서비스의 복구가능성에 대한 직접적인 가시성을 갖게 된다.
사용자들은 NetVault XA를 통해 하나의 콘솔에서 NetVault, vRanger®, LiteSpeed® 및 Recovery Manager 등 퀘스트의 모든 백업 및 복구 제품군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동시에, 중복제거, 클라우드 게이트웨이, 리포팅 엔진 등 다수의 공유 서비스도 활용 가능하다.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기업들이 원활하게 적용할 수 있는 유연성 및 확장성을 제공한다.
퀘스트 소프트웨어 데이터 보호 부문 수석 부사장 및 제너럴 매니저 월터 앵거러는 “최근 IT관리자들의 관점은 백업 및 복구의 인프라에서 서비스 중심으로 옮겨가고 있으며, 다양한 환경 내 주요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베이스 보호 또한 주목 받고 있다.”라며, “퀘스트는 전문성을 갖춘 새로운 솔루션을 통해 타 벤더가 따라올 수 없는 수준의 애플리케이션 복구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확장성 및 유연성을 갖춘 백업 및 복구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