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퓨어스토리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 출시
- 2021-04-01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퓨어스토리지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Microsoft Azure Marketplace)에 퓨어 클라우드 블록 스토어(Pure Cloud Block Store)를 출시했다.
멀티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친 공통의 데이터 플레인을 통해 고객은 클라우드로 원활하게 애플리케이션을 이동시키거나 클라우드상의 개발/테스트, 재해복구 및 고가용성 솔루션을 통해 온프레미스 워크로드를 보완할 수 있다.
관리의 단순성, 사용량 기반 과금 방식, 무중단 업그레이드 등의 이점으로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를 선호하고 있지만, 목표 달성을 위한 최적의 방법은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을 구현하는 것이다. IT 시장조사기관 IDC는 올해 말까지 전 세계 기업의 90% 이상이 온프레미스/전용 프라이빗 클라우드, 다수의 퍼블릭 클라우드 및 레거시 플랫폼을 혼합하여 인프라를 구성할 것으로 전망한 바 있다.
퓨어 클라우드 블록 스토어는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또는 멀티 클라우드 등 데이터가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일관된 경험을 통해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원활한 데이터 이동성을 제공한다. 퓨어스토리지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하여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함으로써 고객들의 클라우드 여정을 지원한다.
퓨어스토리지의 서브스크립션 서비스(Subscription Services)에는 하나의 소비 환경에서 온프레미스 솔루션과 퓨어 클라우드 블록 스토어를 제공하는 통합 구독 및 에버그린(Evergreen™)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퓨어스토리지의 통합 구독은 스토리지 소비를 위한 최고의 유연성을 제공하는 진정한 엔터프라이즈 급 유틸리티다.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어레이 제품 담당 VP 댄 코겐(Dan Kogan)은 “퓨어스토리지는 처음 시작부터 클라우드와 같은 경험을 제공해 왔다. 그리고 이제 애저의 퓨어 클라우드 블록 스토어를 통해 클라우드 격차를 지속적으로 해소하며 고객이 데이터가 있는 모든 곳에서 퓨어에서 기대하는 안정성, 복원성, 성능 및 운영 단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토리지의 디렉터 매니지먼트 파트너 아웅 우(Aung Oo)는 “퓨어스토리지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는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또는 엣지 등 기업의 인프라에 상관없이 고객이 원활한 경험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공유 디스크 및 울트라 디스크 스토리지(Ultra Disk Storage)를 포함한 고유한 애저 기능으로 구축된 애저의 퓨어 클라우드 블록 스토어는 포괄적인 고가용성 및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한다. 양사 공동의 고객에게 향상된 데이터 이동성과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퓨어 클라우드 블록 스토어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소프트웨어
#스토리지
#클라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