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퀘스트 소프트웨어, Toad 솔루션 고객 지원 강화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반값 프로모션 행사, 1:1 실습교육 및 온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Toad 고객 지원을 더욱 강화하여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퀘스트는 Toad DBA Suite 11.5 Trial 다운로드 1,000 회 돌파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로 6월 한 달간 반값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 이로써, 지난 2년 간 Toad DBA Suite 교육을 통해 Toad의 최상의 성능을 체험해 본 사용자들은 획기적인 가격에 정품을 구매하여 업무에 직접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전망이다. 이 외에도, 퀘스트는 토드 커뮤니티에서 Toad 11 체험 버전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퀘스트는 2012년 6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2 소프트웨어 저작권 상생 한마당’에 참여해 토드 포 오라클 제품군을 소개한다. 정품 인증 사용고객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현장에서 토드 포 오라클 전 제품 군을 30-50%까지 특별 할인하여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퀘스트 소프트웨어 윤현진 부장(02-3420-9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하반기 퀘스트는 총 세 번의 정기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강의는 베이직/어드벤스드 및 초/중/고급 과정으로 세분화된 1:1 실습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특히, 어드벤스드 레벨은 ▲PL/SQL 개발 방법론 ▲Spotlight를 활용한 DB 성능진단 ▲SQL Optimizer를 활용한 SQL 튜닝 등의 커리큘럼을 통해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자세한 사항은 퀘스트 소프트웨어 마케팅팀(02-3420-9000)으로 확인할 수 있다.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 우미영 대표이사는 “전세계 개발자들에게서 가장 많이 사랑 받고 있는 대표적인 데이터베이스 관리 툴 Toad는 국내 시장에서도 DBA 및 데이터베이스 개발자들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가장 강력한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퀘스트는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사용자 지원 확대를 통해 Toad for Oracle 제품군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들이 업무 효율을 한 단계 향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